웨이브 | 이용권을 변경하고 싶어요.

wavve FAQ | 이용권을 변경하고 싶어요.
현재 구매하신 이용권 외에 다른 이용권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이용권 구매 페이지에서 새로운 이용권을 추가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보유중인 이용권이 있는 상태에서 추가로 이용권을 구입하시면 기존 구매하셨던 이용권은 자동으로 부분취소 처리됩니다.(단, 자동결제 예정일에 자동결제 전 구매 시 중복으로 결제될 수 있습니다)

취소처리시 이용권 날짜별로 일할계산 후 잔액이 있을 경우 wavve 코인으로 부분환불 처리 됩니다.
* 제휴(결합)상품은 이용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벅스 제휴, 추후 기타 제휴 추가 시 동일 정책 적용)

* iOS In-APP(달러) 결제 후 다른 디바이스(PC 및 안드로이드)에서 이용권 결제 시 혹은 다른 디바이스(PC 및 안드로이드)에서 이용권 결제 후 iOS In-APP(달러) 결제 시 자동 해지되지 않고 중복으로 결제 됩니다. 이 경우 반드시 기존 이용권 해지 및 이용권 만료 후 재구매해주세요.

* iOS In-APP(달러) 결제 건 내에서의 이용권 변경은 가능하나, 부분취소(wavve 코인 환불)는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단 애플 앱 내 구매(달러) 결제 시 이용권 만료 후에 실제 영수증이 청구 되며, 중도 이용권 변경 시 변경 전 이용권을 사용한 날짜만큼 애플에서 청구 됩니다. 애플 영수증에서 청구된 금액을 확인하세요.



wavve FAQ | 1개월 무료 이용기간이 지나면 자동결제가 되나요?
신규 가입시에 드리는 1개월 무료 이용 기간이 지난 후에는 자동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니 결제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단, 이 혜택은 최초 본인인증 가입자에게만 해당되며, 사전 안내 없이 해당 혜택은 종료될 수 있습니다.


wavve FAQ | 동영상과 소리가 안 맞아요.
wavve는 고화질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일부 PC에서 리소스 부족이 발생하여 동영상과 소리가 안 맞거나 화면이 끊기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동영상 재생을 중지 후 다시 시작해주세요.

저사양 PC에서도 동영상을 원활하게 시청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모바일/태블릿/패드에서는 일부 콘텐츠에 한해 다시보기 고화질 서비스 이용에 제한됩니다.
Wi-fi/3G/LTE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영상/소리 시청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wavve FAQ | 다운로드가 불가능한 콘텐츠는 어떤게 있나요?
* 무료 다시보기 및 클립영상의 경우 다운로드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일부 프로그램의 경우 저작권 또는 방송사 사정으로 인하여 다운로드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가 불가능한 콘텐츠의 경우 아래와 같이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 방송사 사정으로 다운로드가 불가능한 회차 입니다.
- 화질 목록이 없습니다
- 무료 콘텐츠는 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 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 "다운로드 권한이 없습니다. 구매하시겠습니까?" 메시지 반복현상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wavve FAQ | 무료 LIVE는 어떤 단말에서 볼 수 있나요?
2017년 7월 17일 부터 무료 LIVE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mobile화질, SD화질)
무료 LIVE를 시청할 수 있는 단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료 제공 : PC web, iOS APP, Android APP
무료 미제공 : 스마트TV, Android OTT 단말(우노큐브, SKYLIFE, DLIVE, 한류TV, 타이탄)


wavve FAQ | wavve을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한 인터넷 환경을 알려주세요.
wavve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소 2Mbps 이상의 인터넷 회선이 필요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가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10Mbps급 이상의 인터넷 회선이 필요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