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개인회원 FAQ] 앱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앱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시도해주세요.
* 안드로이드/IOS 운영체제(OS)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 무선 및 wifi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고있는지 확인
* 사용중인 기기의 실행중인 어플리케이션을 제외한 나머지 어플리케이션을 종료 후 재 실행
* 앱 삭제 후 알바몬앱 최신버전으로 재 설치
위 조치에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1588-9351)로 유선 문의 주시거나 1:1서비스문의를 통해 자세한 오류 사항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알바몬-개인회원 FAQ] 모바일 웹 또는 알바몬앱에서 개인회원 가입이 가능한가요?
모바일웹(m.albamon.com) 및 알바몬앱에서 개인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앱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시도해주세요.
* 안드로이드/IOS 운영체제(OS)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 무선 및 wifi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고있는지 확인
* 사용중인 기기의 실행중인 어플리케이션을 제외한 나머지 어플리케이션을 종료 후 재 실행
* 앱 삭제 후 알바몬앱 최신버전으로 재 설치
위 조치에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1588-9351)로 유선 문의 주시거나 1:1서비스문의를 통해 자세한 오류 사항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알바몬-개인회원 FAQ] 모바일 웹 또는 알바몬앱에서 개인회원 가입이 가능한가요?
모바일웹(m.albamon.com) 및 알바몬앱에서 개인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알바몬-개인회원 FAQ] 모바일 웹 또는 알바몬앱에서 이력서를 작성/수정 할 수 있나요?
알바몬앱에서 개인서비스>이력서 작성을 통해 등록 및 수정하실 수 있으며, PC버전 웹(www.albamon.com)에서도 반영된 이력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바몬-개인회원 FAQ] 모바일을 통해 채용공고에 지원할 수 있나요?
네, 모바일웹 또는 알바몬앱을 통해 채용공고에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지원 방법은 알바정보마다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지원 가능합니다.
- 온라인지원
- 이메일지원
- 간편! 문자지원
- 전화연락
- 문자메시지
- 홈페이지 지원
[알바몬-개인회원 FAQ] 모바일에서 스크랩한 내역을 PC웹에서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회원 로그인 후 스크랩 한 경우에는 PC웹, 모바일웹, 알바몬앱에서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
[알바몬-개인회원 FAQ] 앱의 알바정보를 볼때 'bad request'라는 문구와 함께 내용이 보이지 않아요.
해당 문제는 안드로이드 폰에서 생기는 설정상의 문제로
"bad request"라는 문구와 함께 상세 페이지를 보실 수 없다면 다음과 같이 캐시와 쿠키 삭제하신 후 재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브라우저(스마트폰에서) 실행
2. 메뉴키 누른 후 더보기 선택
3. 설정 선택(설정 버튼이 브라우저에 있는 경우는 바로 설정 버튼 선택)
4. 개인정보설정 부분에 있는 "캐시 삭제"와 "모든 쿠키 삭제" 선택 하여 실행
위와 같이 처리하셨는데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시면 고객센터(1588-9351)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알바몬-개인회원 FAQ] 공고 스크랩은 어떻게 하나요?
채용정보 리스트에서 우측 별모양을 클릭 또는 상세 채용정보 우측 상단의 별모양 아이콘을 클릭 하시면 스크랩이 가능합니다.
스크랩 된 공고는 알바몬 앱 사이드바 메뉴 > 채용정보 > 스크랩 알바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활성화된 별모양 아이콘을 해제하시면 스크랩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알바몬-개인회원 FAQ] 지원 취소가 가능한가요?
`온라인 지원`, `이메일 지원`, `간편!문자지원`을 한 경우 지원 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방법은 알바몬 앱 사이드바 메뉴 > 지원현황 > 각 지원방법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공고 목록 오른쪽의 메뉴 버튼을 누르고 `지원취소`를 클릭, `취소사유`를 선택 후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전화, 문자, 홈페이지 지원도 지원현황에서 해당 공고 목록의 메뉴 버튼을 눌러 지원내역 삭제가 가능합니다.
지원취소는 최대 3회까지 가능합니다.
[알바몬-개인회원 FAQ] 알바지도에서 제 위치 기반이 잡히지 않아요.
알바지도 메뉴는 사용자의 기기에서 동의받은 위치정보를 통해 주변 알바를 탐색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사용 중인 기기의 상태바에서 `GPS`가 활성화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GPS가 허용되어 있지 않으면 위치 기반이 잡히지 않아 알바지도 사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중인 단말기가 아이폰이거나, 안드로이드 OS 6점대 이상이라면 기기 자체에서 알바몬앱의 위치 사용을 허용하고 있는지도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아이폰: 기기 설정>개인정보보호>위치서비스>알바몬>사용설정
2) 안드로이드 OS 6점대 이상: 기기 설정>애플리케이션관리>애플리케이션관리자>알바몬앱>권한>위치 사용설정
[알바몬-개인회원 FAQ] 알바몬앱에서도 개인정보수정을 할 수 있나요?
알바몬 앱에서도 개인정보수정 기능을 제공하며 개인서비스 메뉴 중 `회원정보` 메뉴로 들어가셔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페이지에서는 비밀번호변경, 휴대폰, 이메일, 주소 수정 및 메일링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알바몬-개인회원 FAQ] [알바몬앱]비회원도 이용할 수 있나요?
비회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랩알바, 맞춤알바, 채용정보는 로그인 없이 이용 가능 합니다.
단, 지원은 전화/문화지원만 가능하며 알바토크 및 개인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알바몬-개인회원 FAQ] [알바몬앱]채용공고를 이미지로 저장, 확인하고 싶어요.
알바몬앱은 원하는 채용공고를 캡처하여 휴대폰에 저장할 수 있는 채용공고 전체캡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세 채용정보 우측 상단의 캡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공고 전체 내역이 이미지로 저장되고, 자동으로 알바몬 스크랩이 됩니다.
캡처된 공고는 휴대폰 갤러리(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바몬앱에서 개인서비스>이력서 작성을 통해 등록 및 수정하실 수 있으며, PC버전 웹(www.albamon.com)에서도 반영된 이력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바몬-개인회원 FAQ] 모바일을 통해 채용공고에 지원할 수 있나요?
네, 모바일웹 또는 알바몬앱을 통해 채용공고에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지원 방법은 알바정보마다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지원 가능합니다.
- 온라인지원
- 이메일지원
- 간편! 문자지원
- 전화연락
- 문자메시지
- 홈페이지 지원
[알바몬-개인회원 FAQ] 모바일에서 스크랩한 내역을 PC웹에서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회원 로그인 후 스크랩 한 경우에는 PC웹, 모바일웹, 알바몬앱에서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
[알바몬-개인회원 FAQ] 앱의 알바정보를 볼때 'bad request'라는 문구와 함께 내용이 보이지 않아요.
해당 문제는 안드로이드 폰에서 생기는 설정상의 문제로
"bad request"라는 문구와 함께 상세 페이지를 보실 수 없다면 다음과 같이 캐시와 쿠키 삭제하신 후 재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브라우저(스마트폰에서) 실행
2. 메뉴키 누른 후 더보기 선택
3. 설정 선택(설정 버튼이 브라우저에 있는 경우는 바로 설정 버튼 선택)
4. 개인정보설정 부분에 있는 "캐시 삭제"와 "모든 쿠키 삭제" 선택 하여 실행
위와 같이 처리하셨는데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시면 고객센터(1588-9351)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알바몬-개인회원 FAQ] 공고 스크랩은 어떻게 하나요?
채용정보 리스트에서 우측 별모양을 클릭 또는 상세 채용정보 우측 상단의 별모양 아이콘을 클릭 하시면 스크랩이 가능합니다.
스크랩 된 공고는 알바몬 앱 사이드바 메뉴 > 채용정보 > 스크랩 알바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활성화된 별모양 아이콘을 해제하시면 스크랩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알바몬-개인회원 FAQ] 지원 취소가 가능한가요?
`온라인 지원`, `이메일 지원`, `간편!문자지원`을 한 경우 지원 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방법은 알바몬 앱 사이드바 메뉴 > 지원현황 > 각 지원방법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공고 목록 오른쪽의 메뉴 버튼을 누르고 `지원취소`를 클릭, `취소사유`를 선택 후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전화, 문자, 홈페이지 지원도 지원현황에서 해당 공고 목록의 메뉴 버튼을 눌러 지원내역 삭제가 가능합니다.
지원취소는 최대 3회까지 가능합니다.
[알바몬-개인회원 FAQ] 알바지도에서 제 위치 기반이 잡히지 않아요.
알바지도 메뉴는 사용자의 기기에서 동의받은 위치정보를 통해 주변 알바를 탐색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사용 중인 기기의 상태바에서 `GPS`가 활성화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GPS가 허용되어 있지 않으면 위치 기반이 잡히지 않아 알바지도 사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중인 단말기가 아이폰이거나, 안드로이드 OS 6점대 이상이라면 기기 자체에서 알바몬앱의 위치 사용을 허용하고 있는지도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아이폰: 기기 설정>개인정보보호>위치서비스>알바몬>사용설정
2) 안드로이드 OS 6점대 이상: 기기 설정>애플리케이션관리>애플리케이션관리자>알바몬앱>권한>위치 사용설정
[알바몬-개인회원 FAQ] 알바몬앱에서도 개인정보수정을 할 수 있나요?
알바몬 앱에서도 개인정보수정 기능을 제공하며 개인서비스 메뉴 중 `회원정보` 메뉴로 들어가셔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페이지에서는 비밀번호변경, 휴대폰, 이메일, 주소 수정 및 메일링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알바몬-개인회원 FAQ] [알바몬앱]비회원도 이용할 수 있나요?
비회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랩알바, 맞춤알바, 채용정보는 로그인 없이 이용 가능 합니다.
단, 지원은 전화/문화지원만 가능하며 알바토크 및 개인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알바몬-개인회원 FAQ] [알바몬앱]채용공고를 이미지로 저장, 확인하고 싶어요.
알바몬앱은 원하는 채용공고를 캡처하여 휴대폰에 저장할 수 있는 채용공고 전체캡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세 채용정보 우측 상단의 캡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공고 전체 내역이 이미지로 저장되고, 자동으로 알바몬 스크랩이 됩니다.
캡처된 공고는 휴대폰 갤러리(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