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페이 신용카드] 해외카드로 결제 시 카드사 인증(3DS인증)이 안 되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경로를 통해 고객 본인 명의의 해외카드를 쿠페이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때, 쿠페이 본인 인증이 진행되며 본인 인증 실패 시에는 카드가 등록되지 않는 점 유의해 주세요.
쿠페이 등록하기
• 모바일 :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계좌∙카드 → 결제수단 등록
• PC :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결제수단 관리 → 결제수단 등록
[쿠페이 신용카드] 결제 가능한 해외카드는 무엇이 있나요?
해외에서 발급한 카드는 VISA, MASTER, JCB 카드만 등록과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쿠팡에 등록된 회원정보와 동일한 고객 본인 명의의 카드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실패 시 등록 불가)
[휴대폰 결제] 휴대폰 결제 시 미납으로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통신사 요금의 미납과 체납 상태인 경우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입하신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통신사에 미납 요금을 수납했더라도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는 결제대행사(예: 다날, KG모빌리언스, 갤럭시아머니트리 등)에서 미납 상태를 해제하지 않은 경우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수납일부터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기다려 주시거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미납 상태의 해제를 요청해 주세요.
[휴대폰결제] 휴대폰 결제 시 한도 초과로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이는 통신사에 정한 휴대폰 소액결제의 월 누적 결제 한도가 초과된 경우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 한도는 이용하시는 통신사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결제 소액결제] 알뜰폰은 휴대폰 소액 결제를 사용할 수 있나요?
알뜰폰 사업자 중 KCT와 헬로모바일은 휴대폰 결제 페이지의 이동통신사 선택란에서 각 통신사를 선택하여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알뜰폰 사업자는 쿠팡 소액결제 지원 여부가 상이하므로, 결제 서비스 이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사용하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확인]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주문 내역은 마이쿠팡 주문목록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 내역 확인하기
① 마이쿠팡 → [주문목록] 이동
② 해당하는 상품의 주문 내역 확인
단, 주문 내역을 이미 삭제한 경우 쿠팡에 등록된 고객님의 이메일 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문 내역은 주문 일자에 고객님의 이메일로도 발송됩니다. 그럼에도 확인되지 않는다면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쿠팡
자주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Tags:
휴대폰결제 소액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