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 로그인이 안 되요.

wavve FAQ | 로그인이 안 되요.
로그인이안되는 경우는 아래 항목에 대해 우선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회원 구분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2. 아이디/비밀번호 입력이 정상적으로 기입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입력 시 대소문자가 정확히 구분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사용하시는 PC의 설정된 시간이 현재 시간인지 확인해 주세요.
- PC의 설정된 시간을 금일 또는 현재 시간으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비밀번호를 5회 이상 틀리셨나요?
-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신 경우 자동가입 방지 문구도 함께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99-3709)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wavve FAQ | 이용 중에 동일한 ID 이용 중이라는 메시지가 뜨고 로그아웃됐습니다.
wavve는 동일 계정으로 중복 시청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른분이 동일한 ID를 이용 중인 상태에서 회원님이 동일한 ID로 로그인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원님의 서비스 불가하다는
안내가 되고 있습니다. .

비밀번호 유출이 의심될 경우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변경 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면 아래와 같이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X(닫기) 버튼이 아닌 wavve의 로그아웃 버튼을 눌러 종료해주세요.
2.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면 쿠키 및 임시 인터넷 파일을 삭제해주세요.
-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wavve FAQ | 법인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wavve는 개인고객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법인으로 회원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wavve와의 제휴를 원하실 경우 partner@wavve.com로 이메일 주시거나 간편회원가입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사업장의 유선 및 무선인터넷(Wi-Fi)에 접속한 고객들에게 wavve의 방송 LIVE와 VOD를 제공하고자 하는 사업주의 경우 "wavve on(웨이브온)" 가입을 통해 웨이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가 wavve on(웨이브온) 서비스 가입 및 전용상품을 구매하면 wavve on(웨이브온) 사업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고객은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매장내의 Wi-Fi를 통해 wavve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및 상품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wavve FAQ | 환불 받고 싶어요.
온라인콘텐츠의 특성상 개봉이 곧 사용의 의미에 해당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wavve 서비스는 미리보기를 제공하고 있어 구매 이후에는 사용을 의미하며 중도 해지 시 환불이 불가함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료이용약관 제 10조, 11조, 12조를 참고 부탁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 고객문의, 혹은 고객센터(1599-3709)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wavve FAQ | 본인확인제를 관리.감독하는 기관은 어디인가요?
정보통신부에서 게시판 이용자의 본인확인제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관리 및 감독을 수행합니다.


wavve FAQ | 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wavve APP에서 화면만 나오고 소리가 안 나오는 경우 단말기의 무음 스위치가 ON되어 있을 때가 많습니다. 해당 스위치를 OFF 하신 후 다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wavve FAQ | 안드로이드 TV로도 wavve를 이용할 수 있나요?
2019년 6월 28일 안드로이드 TV앱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오픈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TV 기기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 후 다운로드 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더욱 다양한 기기에서 wavve를 만나보세요!

<사용 가능 기기>
안드로이드 TV 기기 OS 5.0 이상

wavve 안드로이드 TV앱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일부 안드로이드 TV 기기에서는 POOQ 안드로이드 TV앱의 다운로드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