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obile FAQ] [LTE 데이터쿠폰] LTE 데이터쿠폰으로 충전된 데이터를 KT 패밀리박스로 활용 가능한가요?
LTE 쿠폰으로 충전된 데이터는 KT 패밀리박스의 데이터 담기/꺼내기로 활용이 불가능 합니다.
KT 패밀리박스의 데이터 담기는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량 안에서만 가능합니다.
[스마트 스폰서] 할부로 개통했다가 할부금을 중도완납 및 일부만 납부해도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남은 할부금을 일시불로 납부하시려면, KT 모바일 고객센터(114) 또는 KT플라자/대리점으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KT [Mobile FAQ] [LTE 데이터 룰렛] 당첨된 데이터는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이번달에 당첨된 데이터는 다음 달 말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Mobile FAQ] [My time plan] 해당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원하는 시간을 직접 선택하면 해당시간대에 3시간 동안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출퇴근 시간대나 특정 시간대에만 데이터를 이용하는 고객님에게 유리한 상품입니다.
선택한 시간대에 매일 2GB의 기본 데이터가 제공되고, 제공량 소진 시 최대 속도 3Mbps로 데이터 무한 이용 가능하여 다른 데이터 상품 대비 경제적입니다.
KT [Mobile FAQ] [스마트 스폰서] 타 요금제로 변경 외에 할인이 중단되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일시정지/우수기변/해지 시 할인이 중단되며, 할인은 사용하신 기간만큼 날짜 계산되어 제공됩니다.
KT [Mobile FAQ] [데이터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데이터 이용량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 케이티 앱, 홈페이지,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사용량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로그인 후) ☞ https://my.kt.com/usage/MoUsageList.do
kt.com > 마이페이지 > 이용량/이용내역 > 이용량 조회/충전
- 마이 케이티 앱 : 메인화면 좌측 상단 '≡' 표시 > 마이페이지 > 이용량/이용내역 > 이용량 조회/충전
KT [Mobile FAQ] [LTE 데이터충전] LTE 데이터충전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필요한 만큼 쉽게 즉시 데이터 충전 가능한 1회성 데이터 충전 상품입니다.
■ LTE 데이터충전 신청 바로가기
- 홈페이지(로그인 후)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1068
kt.com > 상품서비스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LTE 데이터충전
- 마이 케이티 앱 : 메인화면 좌측 상단 '≡' 표시 > 상품서비스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LTE 데이터충전
KT [Mobile FAQ] [LTE 데이터 룰렛] 당첨된 데이터를 선물하거나 양도 할 수 있나요?
당첨된 데이터는 본인만 사용하실 수 있으므로, 응모 시 선택한 회선에 당첨 즉시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KT [Mobile FAQ] 지금 사용하고 있는 단말기가 24개월이 넘었는데 자동으로 요금할인(선택약정) 할인이 제공되나요?
요금할인(선택약정)은 약정할인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가입 신청을 하셔야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요금할인(선택약정) 가입 바로가기.
- 홈페이지(로그인 후) ☞ https://my.kt.com/contract/MoPhoneApplicationInfo.do
kt.com >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 요금할인 재약정.
- 마이 케이티 앱 : 메인화면 좌측 상단 '≡' 표시 >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 요금할인 재약정.
LTE 쿠폰으로 충전된 데이터는 KT 패밀리박스의 데이터 담기/꺼내기로 활용이 불가능 합니다.
KT 패밀리박스의 데이터 담기는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량 안에서만 가능합니다.
[스마트 스폰서] 할부로 개통했다가 할부금을 중도완납 및 일부만 납부해도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남은 할부금을 일시불로 납부하시려면, KT 모바일 고객센터(114) 또는 KT플라자/대리점으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KT [Mobile FAQ] [LTE 데이터 룰렛] 당첨된 데이터는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이번달에 당첨된 데이터는 다음 달 말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Mobile FAQ] [My time plan] 해당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원하는 시간을 직접 선택하면 해당시간대에 3시간 동안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출퇴근 시간대나 특정 시간대에만 데이터를 이용하는 고객님에게 유리한 상품입니다.
선택한 시간대에 매일 2GB의 기본 데이터가 제공되고, 제공량 소진 시 최대 속도 3Mbps로 데이터 무한 이용 가능하여 다른 데이터 상품 대비 경제적입니다.
KT [Mobile FAQ] [스마트 스폰서] 타 요금제로 변경 외에 할인이 중단되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일시정지/우수기변/해지 시 할인이 중단되며, 할인은 사용하신 기간만큼 날짜 계산되어 제공됩니다.
KT [Mobile FAQ] [데이터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데이터 이용량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 케이티 앱, 홈페이지,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사용량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로그인 후) ☞ https://my.kt.com/usage/MoUsageList.do
kt.com > 마이페이지 > 이용량/이용내역 > 이용량 조회/충전
- 마이 케이티 앱 : 메인화면 좌측 상단 '≡' 표시 > 마이페이지 > 이용량/이용내역 > 이용량 조회/충전
KT [Mobile FAQ] [LTE 데이터충전] LTE 데이터충전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필요한 만큼 쉽게 즉시 데이터 충전 가능한 1회성 데이터 충전 상품입니다.
■ LTE 데이터충전 신청 바로가기
- 홈페이지(로그인 후)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1068
kt.com > 상품서비스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LTE 데이터충전
- 마이 케이티 앱 : 메인화면 좌측 상단 '≡' 표시 > 상품서비스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LTE 데이터충전
KT [Mobile FAQ] [LTE 데이터 룰렛] 당첨된 데이터를 선물하거나 양도 할 수 있나요?
당첨된 데이터는 본인만 사용하실 수 있으므로, 응모 시 선택한 회선에 당첨 즉시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KT [Mobile FAQ] 지금 사용하고 있는 단말기가 24개월이 넘었는데 자동으로 요금할인(선택약정) 할인이 제공되나요?
요금할인(선택약정)은 약정할인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가입 신청을 하셔야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요금할인(선택약정) 가입 바로가기.
- 홈페이지(로그인 후) ☞ https://my.kt.com/contract/MoPhoneApplicationInfo.do
kt.com >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 요금할인 재약정.
- 마이 케이티 앱 : 메인화면 좌측 상단 '≡' 표시 >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 요금할인 재약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