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혜택 [자주하는 질문] KT 멤버십 VIP요금제에 가입한 후에 잠시 일시정지를 했는데 VIP등급이 되려면 다시 다다음달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VIP/VVIP 요금제 가입 후 정지한 경우 정지 당일에 복구를 하시면 요금제를 가입한 다다음달 초에 VIP/VVIP 등급이 제공되나, 정지 당일이 지나 복구를 하시면, 정지복구한 날의 다다음달 초에 VIP/VVIP 등급이 제공됩니다.
VIP/VVIP 요금제 가입 후 정지한 경우 정지 당일에 복구를 하시면 요금제를 가입한 다다음달 초에 VIP/VVIP 등급이 제공되나, 정지 당일이 지나 복구를 하시면, 정지복구한 날의 다다음달 초에 VIP/VVIP 등급이 제공됩니다.
KT 혜택 [자주하는 질문] VIP 초이스를 사용중이었는데 3월에 등급이 하향되었습니다. 지금은 VIP 초이스 사용이 불가능 한건가요?
VIP등급에서 하향되신 경우에는 더이상 VIP 초이스 혜택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KT 혜택 [자주하는 질문] 등급에 따라 연 1회 부여되는 연할인한도는 언제 부여되나요?
매년 1월 1일 일괄 부여됩니다.
단, KT 멤버십 신규 가입자는 가입 시점에 가입월~12월까지 기준으로 월할계산하여 부여됩니다.
KT 혜택 [자주하는 질문] 부여된 할인한도의 사용기간이 궁금합니다.
고객에게 부여된 모든 멤버십 할인한도는 당해년도 12월 31일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다음년도 1월 1일에 등급에 따라 다시 할인한도가 부여됩니다.
KT 혜택 [자주하는 질문] 적립된 포인트는 언제 소멸되나요? 적립된 포인트의 사용 유효기간이 궁금합니다.
1월에 부여된 포인트는 최대 1년동안 사용 후 12월 31일, 연말에 소멸됩니다. (단, 이벤트 등에 의한 특수포인트는 안내된 시점까지 유효기간 제공됩니다.)
KT 혜택 [자주하는 질문] KT 모바일 상품을 새로 가입했는데 KT 멤버십 할인한도를 받을 수 없나요?
모바일 가입기간이 1년 미만인 고객에게는 화이트 등급이 부여되고, 화이트 등급에 제공되는 연 5만점을 멤버십 가입일에 따라 월할하여 부여해드립니다.
KT 혜택 [자주하는 질문] KT 멤버십 가입 후 잔여할인한도가 0점으로 표시되는데 어떠한 경우인가요?
고객 등급이 일반등급인 경우에는 연간할인한도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KT 혜택 [자주하는 질문] KT 상품을 장기 가입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모바일 사용기간(정지기간 제외) 6년 이상 & 골드 등급인 고객님께는 매년 1월, 7월 VIP 등급으로 상향해드립니다.
KT 혜택 [자주하는 질문] 멤버십 포인트를 가족간에 양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멤버십 포인트는 가족간에 양도할 수 있습니다.
양도인이 양도인 신분증, 가족증명서류(주민등록등본 등)를 고객센터, KT 플라자에 제출하시면 양도가 가능합니다.
결합되어있는 가족은 'KT패밀리박스'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양도/양수 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 양도한 포인트는 다시 양도할 수 없고 본인이 사용하여야 하므로 신중하게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혜택 [자주하는 질문] ’더블할인 멤버십’ 이 무엇인가요?
‘더블할인 멤버십’은 KT멤버십 모든 고객에게 한 달에 한 번씩,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특별한 할인을 제공하는 KT멤버십만의 특별한 혜택입니다.
KT 혜택 [자주하는 질문] ’더블할인 멤버십’ 제휴사 통합 월 1회 이용 제한이란 어떤 의미인가요?
’더블할인 멤버십’ 제휴사 중 하나의 제휴사에서 더블할인 혜택을 1회 이용 할 경우, 해당월에 다른 제휴사의 더블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더블할인 참여 제휴사 중 1개 제휴사에서 더블할인 혜택을 사용한 경우, 나머지 제휴사에서는 해당월에 더블할인 혜택을 제공받지 못하며, 다음달이 되어야 더블할인 혜택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KT 혜택 [자주하는 질문] ’더블할인 멤버십’ 제휴사를 이용하면 포인트 차감이 되나요?
‘더블할인 멤버십’ 제휴사에서 더블할인 혜택을 이용할 경우,
혜택 제공 받는 할인금액만큼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단, 문화혜택은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천 포인트만 차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