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모바일에서 구매한 소장용 콘텐츠는 'Seezn' APP으로 이관되나요?

KT 올레 tv 모바일에서 구매한 소장용 콘텐츠는 'Seezn' APP으로 이관되나요?
네, 그렇습니다. '올레 tv 모바일'에서 구매하신 콘텐츠는 전부 'Seezn' 어플로 이관됩니다. 따라서, 기존에 사용하던 '올레 tv 모바일' 계정으로 'Seezn' 어플에 로그인하면, '올레 tv 모바일'에서 구매하셨던 콘텐츠를 동일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 구매 콘텐츠 목록 확인 방법 : Seezn 어플 로그인 > 마이 > 구매목록


tv > Seezn 이용안내
KT 올레 tv 모바일에서 이용 중이던 월정액 상품은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이용하시던 상품과 제공되던 서비스는 그대로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올레 tv 모바일 이름을 갖고 있던 서비스 및 상품의 명칭만 바뀝니다. 또한, 이용 상품의 자동결제도 기존과 동일한 날짜에 진행됩니다.
※ 이용중 월정액 상품 확인 방법 : Seezn 어플 로그인 > 마이 > 계정 ID 클릭 > 이용중인 상품


tv > Seezn 이용안내
KT 올레 tv 모바일' APP에서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를 'Seezn' APP에서 시청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올레 tv 모바일 어플에서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는 'Seezn' 어플의 '다운로드' 메뉴에서 동일하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다운로드한 날부터 10일간만 VOD 재생이 가능하며, 재생 기간이 만료된 이후에는 시청이 불가합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KT 올레 tv 모바일에서 적립받은 TV포인트와 TV쿠폰은 사용 가능한가요?

네, 사용 가능합니다. '올레 tv 모바일' 어플이 'Seezn' 어플로 변경된다고 기존 쿠폰과 포인트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단, 유효기간이 만료된 포인트와 쿠폰은 어플 변경과 무관하게 (기간 만료에 따라) 자동 소멸됩니다.
※ 확인 경로: 마이 > 'TV포인트' or 'TV쿠폰'에서 확인해주세요.



tv > Seezn 이용안내
KT 올레 tv 모바일 무료 이용권을 보유 or 사용 중입니다. 'Seezn' APP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이용 중이던 무료 이용권은 'Seezn' 어플에서도 (만료 기간까지) 동일하게 혜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아직 미등록한 체험권이라면, (유효기간 만료 전) 무료 이용권을 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iOS 공통]
① 'Seezn' 어플 로그인
② 홈 > 마이 접속
③ '무료 이용권 상세보기' 클릭 후, 쿠폰번호 입력
(* KT ID, 전화번호 로그인, SNS 계정 로그인, Seezn 로그인 중 택하여 체험권 등록 후 사용)



tv > Seezn 이용안내
KT 올레 tv와 연결하기 기능은 유지되나요?

네, 유지됩니다. 'Seezn'으로 브랜드가 변경된 후에도 '올레 tv 연결' 메뉴를 통해, tv와 모바일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올레 tv와 모바일에서 '이어보기'가 가능한 콘텐츠와 월정액 상품 가입자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tv와 모바일 양쪽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연결 경로 : 마이 > 올레tv연결.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