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CJ온스타일) NUGU 앱에서는 결제할수 없나요?
상품 결제는 B tv x NUGU 디바이스를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B tv x NUGU에서 상품 선택 후 "결제해줘"라고 음성 명령을 하면 바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는 없나요?
현재는 상품은 한번에 1개의 상품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묶음 구매나 장바구니 담기 구매 등의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주문 내역, 결제 금액, 배송 상태 등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 내역에 대한 확인은 “CJ온스타일 주문 조회해줘"또는 “CJ온스타일 주문내역 알려줘"등의 음성 명령을 통해 세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내역이 복수인 경우, 가장 최근 상품부터 순차적으로 안내가 진행됩니다.
NUGU 앱의 'NUGU 주문내역' 메뉴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주문 취소/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대한 내용은 CJ온스타일 홈페이지(https://display.cjonstyle.com) 또는 CJ온스타일 고객센터(080-000-600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서비스에서는 CJ온스타일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CJ온스타일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주문한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대한 내용은 CJ온스타일 홈페이지(https://display.cjonstyle.com) 또는 CJ온스타일 고객센터(080-000-600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서비스에서는 CJ온스타일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CJ온스타일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BBQ) 마이메뉴는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BBQ 서비스의 마이 메뉴는 NUGU 앱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1. NUGU 앱 > 'BBQ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2. 해당 서비스 화면의 하단에 보이는 4가지의 메뉴 중에서 원하시는 메뉴 우측의 '별표'를 누른 뒤 '저장' 버튼을 눌러 설정을 완료합니다.
3. NUGU 디바이스에게 "BBQ 마이 메뉴 주문해줘"라고 명령하면, 선택한 메뉴의 주문 접수가 시작됩니다.
현재는 아래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지정할 수 있습니다.
- BBQ(4개) :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황금올리브속안심, 순살 크래커
마이 메뉴 변경은 NUGU 앱에서만 가능하며, 음성으로는 마이 메뉴를 등록 및 변경할 수 없습니다.
SKT NUGU (도미노피자) 마이 메뉴는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도미노피자 서비스의 마이 메뉴는 NUGU 앱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1. NUGU 앱에 접속하여 도미노피자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2. 도미노피자 서비스 화면 하단에 있는 '마이 메뉴 설정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3. 마이 메뉴로 설정하고 싶은 피자의 종류, 도우, 사이즈, 수량을 선택하고, '추가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4. 사이드 메뉴, 음료도 같은 방법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5. 모든 메뉴가 추가되면 하단의 '저장' 버튼을 눌러 나만의 마이 메뉴 설정을 완료합니다.
6. 이제 NUGU 디바이스에 "도미노피자 마이 메뉴 주문해줘"라고 명령하면, 앱에서 설정한 마이 메뉴 주문 접수가 시작됩니다.
※ 마이메뉴 변경은 NUGU 앱에서만 가능하며, 음성으로는 마이 메뉴를 등록 및 변경할 수 없습니다.
츨처: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상품 결제는 B tv x NUGU 디바이스를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B tv x NUGU에서 상품 선택 후 "결제해줘"라고 음성 명령을 하면 바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는 없나요?
현재는 상품은 한번에 1개의 상품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묶음 구매나 장바구니 담기 구매 등의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주문 내역, 결제 금액, 배송 상태 등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 내역에 대한 확인은 “CJ온스타일 주문 조회해줘"또는 “CJ온스타일 주문내역 알려줘"등의 음성 명령을 통해 세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내역이 복수인 경우, 가장 최근 상품부터 순차적으로 안내가 진행됩니다.
NUGU 앱의 'NUGU 주문내역' 메뉴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주문 취소/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대한 내용은 CJ온스타일 홈페이지(https://display.cjonstyle.com) 또는 CJ온스타일 고객센터(080-000-600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서비스에서는 CJ온스타일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CJ온스타일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주문한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대한 내용은 CJ온스타일 홈페이지(https://display.cjonstyle.com) 또는 CJ온스타일 고객센터(080-000-600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서비스에서는 CJ온스타일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CJ온스타일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BBQ) 마이메뉴는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BBQ 서비스의 마이 메뉴는 NUGU 앱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1. NUGU 앱 > 'BBQ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2. 해당 서비스 화면의 하단에 보이는 4가지의 메뉴 중에서 원하시는 메뉴 우측의 '별표'를 누른 뒤 '저장' 버튼을 눌러 설정을 완료합니다.
3. NUGU 디바이스에게 "BBQ 마이 메뉴 주문해줘"라고 명령하면, 선택한 메뉴의 주문 접수가 시작됩니다.
현재는 아래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지정할 수 있습니다.
- BBQ(4개) :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황금올리브속안심, 순살 크래커
마이 메뉴 변경은 NUGU 앱에서만 가능하며, 음성으로는 마이 메뉴를 등록 및 변경할 수 없습니다.
SKT NUGU (도미노피자) 마이 메뉴는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도미노피자 서비스의 마이 메뉴는 NUGU 앱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1. NUGU 앱에 접속하여 도미노피자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2. 도미노피자 서비스 화면 하단에 있는 '마이 메뉴 설정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3. 마이 메뉴로 설정하고 싶은 피자의 종류, 도우, 사이즈, 수량을 선택하고, '추가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4. 사이드 메뉴, 음료도 같은 방법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5. 모든 메뉴가 추가되면 하단의 '저장' 버튼을 눌러 나만의 마이 메뉴 설정을 완료합니다.
6. 이제 NUGU 디바이스에 "도미노피자 마이 메뉴 주문해줘"라고 명령하면, 앱에서 설정한 마이 메뉴 주문 접수가 시작됩니다.
※ 마이메뉴 변경은 NUGU 앱에서만 가능하며, 음성으로는 마이 메뉴를 등록 및 변경할 수 없습니다.
츨처: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