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누구 [nemo MeetUs] MeetUs 그룹 영상회의 후 NUGU nemo가 느려진 것 같아요.

SKT NUGU [nemo MeetUs] MeetUs 그룹 영상회의 후 NUGU nemo가 느려진 것 같아요.
많은 인원의 그룹 영상회의 시 많은 메모리를 사용하여 동작이 다소 매끄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통화 종료 후 디바이스를 재부팅하시면 다시 정상 동작합니다.  




SKT NUGU [운동알림] 운동알림에서 힐링체조도 선택할 수 있나요?

셋톱박스 없이 스피커만 보유하고 계신 경우나, 셋톱박스를 보유하고 있으시더라도 셋톱박스 전원이 꺼져 있을 경우에는 힐링체조가 제공됩니다.
이는 운동 종류를 '추천 운동 알림'으로 선택하셨을 때 사용자의 셋팅 환경에 따라 자동 제공됩니다.




SKT NUGU [운동알림] 셋톱박스에서도 안내되나요?
[운동알림]은 AI 셋톱박스, AI 스피커형 셋톱박스, AI SOUND MAX 셋톱박스를 지원하며, 해당 셋톱박스에 연동되어 설정을 진행했을 경우, 음성 안내와 함께 TV화면에 안내가 제공됩니다. 이 때, '그래' 또는 '운동 시작' 등의 발화를 할 경우 'Btv와 함께 운동하기' 메뉴 내에 운동 VOD리스트를 제공드리며 원하는 VOD를 리모콘으로 선택 후 운동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단, 셋톱박스의 전원이 꺼져 있을 때는 스트레칭 음성가이드인 [힐링체조]로 제공되며, 셋톱박스의 전원이 켜져있더라도 TV화면이 꺼져있다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KT NUGU [운동알림]과 [투약알림]을 동시에 설정할 수는 없나요
[운동알림]과 [투약알림]은 시간에 맞춰 음성으로 안내해 드리는 서비스로, 동일한 시각으로 알림 설정은 불가합니다.
단, NUGU 알람 기능은 동시에 사용 가능하나, 개인의 설정 상태와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알람이 먼저 실행된 후, [운동알림] 또는 [투약알림]이 동작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운동알림] 운동알림이 안내되지 않았어요

[운동알림]은 NUGU 앱에서 사전에 설정한 정보에 따라 해당 시각에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는 서비스로, 발송 시각이 현재 시각보다 10분 미만으로 설정/수정하는 경우, 설정 및 발송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NUGU 디바이스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SKT NUGU [운동알림] 운동알림은 몇 개까지 설정 가능한가요?
[운동알림] 은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운동 알림 1개당 운동 시각은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투약알림]과 [운동알림] 간 요일 및 시각에 대한 중복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SKT NUGU [운동알림] 운동알림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다음과 같이 운동 일정 정보를 등록 하시면 등록 시각에 운동 알림은 물론 수행 여부도 체크해드려요.
1) NUGU앱 > 편리한 기능 > 운동알림을 눌러 보세요

2) 운동 종류(개인 운동 알림, 추천 운동 알림), 운동 요일, 운동 시각을 설정 후 저장해주세요

3) 시간에 맞춰 운동 일정 안내가 음성으로 출력됩니다.

4) 운동 일정 안내 알림 후, "그래" 또는 "운동 시작" 등의 발화로 수행 체크를 진행해주세요.

5) NUGU앱 > 편리한 기능 > 운동알림 서비스 페이지에서 지난 7일 간의 운동 수행 기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츨처: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