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생활알림] 생활알림이 안내되지 않았어요
[생활알림]은 NUGU 앱에서 사전에 미리 설정한 시간 정보에 따라 각 시간대별로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는 서비스로, 만약 NUGU 디바이스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SKT NUGU [투약알림] 셋톱박스에서도 안내되나요?
[투약알림]은 AI 셋톱박스, AI 스피커형 셋톱박스, AI SOUND MAX 셋톱박스를 지원하며, 해당 셋톱박스에 연동되어 설정을 진행했을 경우, 음성 안내와 함께 TV 화면에서도 안내를 제공합니다.
SKT NUGU [투약알림] 투약알림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투약알림] 서비스는 NUGU 앱에서 설정한 정보에 따라 매 투약시각에 맞춰 알림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설정에 따라 최대 5회까지 투약 여부를 체크하여 안내 드리며, NUGU 앱 > 편리한 기능 > 투약알림 메뉴에서 투약 현황도 확인 가능합니다.
SKT NUGU [투약알림] 투약알림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다음과 같이 투약 정보를 등록 하시면 예약 시간에 투약 알림은 물론 5분마다 투약 여부를 확인해드려요.
1) NUGU 앱 > 편리한 기능 > 투약알림을 눌러 보세요
2) 투약 확인 횟수, 투약 요일, 투약 시간을 설정 후 저장해주세요
3) 시간에 맞춰 투약 안내가 음성으로 출력됩니다.
4) 설정한 횟수에 따라 투약 여부에 대한 확인이 진행되며, '그래' 또는 '먹었어' 발화로 수행 체크를 진행해주세요.
5) NUGU 앱 > 편리한 기능 > 투약알림 메뉴에서 투약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투약알림] 투약알림은 몇 개까지 설정 가능한가요?
[투약 알림] 은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투약 알림 1개당 투약 시간은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SKT NUGU [투약알림] 투약알림이 안내되지 않았어요
[투약알림]은 NUGU 앱에서 사전에 미리 설정한 정보에 따라 해당 시간에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는 서비스로,
발송 시간이 현재 시간보다 10분 미만으로 설정/수정/삭제하는 경우, 설정 및 발송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NUGU 디바이스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SKT NUGU (무드등) 무드등이 무엇인가요?
무드등은 NUGU 스피커의 조명을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된 기능입니다.
크게 무드등과 테마등으로 나눌 수 있으며, 테마등에는 다양한 환경에서의 사용성을 고려한 취침등, 독서등, 수유등이 있습니다.
또한 색상, 컬러, 애니메이션 설정을 적용하여 다양한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무드등을 활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무드등) 무드등은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
아래의 방법으로 무드등을 이용해 보세요.
1. 버튼으로 무드등을 이용해 보세요.
스피커 상단부의 무드등 버튼을 눌러서 켤 수 있습니다. 무드등을 켠 후 버튼을 누를 때마다 무드등의 테마가 변경됩니다. 무드등의 밝기를 조절하고 싶을 때에는 스피커 상단의 무드등 밝기 조절 휠을 이용해 보세요.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밝아지고,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어두워지므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음성으로 무드등을 이용해 보세요.
"아리아, 무드등 켜줘"라고 음성 명령해 보세요. 독서등, 취침등, 수유등도 동일한 방법으로 쉽게 켤 수 있습니다.
3. NUGU 앱으로 무드등을 이용해 보세요.
NUGU 앱을 통해 무드등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앱의 무드등 화면에서 다양한 색상, 밝기, 애니메이션 등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버튼을 터치하여 무드등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츨처: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생활알림]은 NUGU 앱에서 사전에 미리 설정한 시간 정보에 따라 각 시간대별로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는 서비스로, 만약 NUGU 디바이스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SKT NUGU [투약알림] 셋톱박스에서도 안내되나요?
[투약알림]은 AI 셋톱박스, AI 스피커형 셋톱박스, AI SOUND MAX 셋톱박스를 지원하며, 해당 셋톱박스에 연동되어 설정을 진행했을 경우, 음성 안내와 함께 TV 화면에서도 안내를 제공합니다.
SKT NUGU [투약알림] 투약알림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투약알림] 서비스는 NUGU 앱에서 설정한 정보에 따라 매 투약시각에 맞춰 알림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설정에 따라 최대 5회까지 투약 여부를 체크하여 안내 드리며, NUGU 앱 > 편리한 기능 > 투약알림 메뉴에서 투약 현황도 확인 가능합니다.
SKT NUGU [투약알림] 투약알림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다음과 같이 투약 정보를 등록 하시면 예약 시간에 투약 알림은 물론 5분마다 투약 여부를 확인해드려요.
1) NUGU 앱 > 편리한 기능 > 투약알림을 눌러 보세요
2) 투약 확인 횟수, 투약 요일, 투약 시간을 설정 후 저장해주세요
3) 시간에 맞춰 투약 안내가 음성으로 출력됩니다.
4) 설정한 횟수에 따라 투약 여부에 대한 확인이 진행되며, '그래' 또는 '먹었어' 발화로 수행 체크를 진행해주세요.
5) NUGU 앱 > 편리한 기능 > 투약알림 메뉴에서 투약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투약알림] 투약알림은 몇 개까지 설정 가능한가요?
[투약 알림] 은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투약 알림 1개당 투약 시간은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SKT NUGU [투약알림] 투약알림이 안내되지 않았어요
[투약알림]은 NUGU 앱에서 사전에 미리 설정한 정보에 따라 해당 시간에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는 서비스로,
발송 시간이 현재 시간보다 10분 미만으로 설정/수정/삭제하는 경우, 설정 및 발송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NUGU 디바이스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SKT NUGU (무드등) 무드등이 무엇인가요?
무드등은 NUGU 스피커의 조명을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된 기능입니다.
크게 무드등과 테마등으로 나눌 수 있으며, 테마등에는 다양한 환경에서의 사용성을 고려한 취침등, 독서등, 수유등이 있습니다.
또한 색상, 컬러, 애니메이션 설정을 적용하여 다양한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무드등을 활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무드등) 무드등은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
아래의 방법으로 무드등을 이용해 보세요.
1. 버튼으로 무드등을 이용해 보세요.
스피커 상단부의 무드등 버튼을 눌러서 켤 수 있습니다. 무드등을 켠 후 버튼을 누를 때마다 무드등의 테마가 변경됩니다. 무드등의 밝기를 조절하고 싶을 때에는 스피커 상단의 무드등 밝기 조절 휠을 이용해 보세요.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밝아지고,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어두워지므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음성으로 무드등을 이용해 보세요.
"아리아, 무드등 켜줘"라고 음성 명령해 보세요. 독서등, 취침등, 수유등도 동일한 방법으로 쉽게 켤 수 있습니다.
3. NUGU 앱으로 무드등을 이용해 보세요.
NUGU 앱을 통해 무드등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앱의 무드등 화면에서 다양한 색상, 밝기, 애니메이션 등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버튼을 터치하여 무드등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츨처: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