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11번가)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를 조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T 누구 (11번가)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를 조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는 "11번가 배송 조회해줘" 또는 "11번가 배송 상태 알려줘" 등의 음성 명령으로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11번가에서 배송예정일 제공 가능할 경우, 배송 받으실 예정일자를 안내해 드립니다.



SKT 누구 (11번가) NUGU 디바이스에서 주문하지 않은 주문 내역도 배송 안내가 나와요.
NUGU 디바이스를 통한 11번가 배송 조회 시, 11번가에서 주문하신 전체 내역에 대한 배송 안내가 제공됩니다.
11번가 배송 예정일 제공 가능한 경우, 배송완료 일자를 안내해 드려요.




SKT 누구 (11번가) 주문 취소/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관련한 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 또는 11번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현재 NUGU에서는 11번가 주문 내역과 배송 상태 조회만 가능하며, 그 외 기능은 11번가 서비스에서 제공합니다.




SKT 누구 (11번가) 주문한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교환 및 환불에 관련한 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 또는11번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현재 NUGU에서는 11번가 주문 내역과 배송 상태 조회만 가능하며, 그 외 기능은 11번가 서비스에서 제공합니다.




SKT 누구 (11번가) T멤버십 할인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11번가 음성주문 시 T멤버십 할인을 받으시려면, 유효한 T멤버십 번호를 11번가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11번가 앱, 홈페이지(www.11st.co.kr)의 MY 메뉴 > T멤버십 페이지에서 T멤버십 번호를 등록해 주세요.
T멤버십 할인은 일 1회 적용되며 상품에 따라 최대 11%, 5천원까지 할인됩니다. (최대할인 금액은 11번가 정책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시에만 T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T 누구 (11번가) NUGU 앱에서 NUGU 디바이스와 다른 가격이 표시됩니다.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11번가 초이스 목록과 상품 상세 페이지 선택 시, 11번가로 이동되며, NUGU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가격과 상이한 가격으로 제공 됩니다.
NUGU혜택가를 적용받기 위해서는 NUGU 디바이스를 통해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누구 TMAP에서 수신한 문자를 확인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TMAP 실행 중 수신된 문자는 음성 명령으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이용해 보세요.
1. "문자 읽어줘"라고 음성 명령해 보세요.
TMAP 실행 중 수신된 문자를 도착 순서대로 읽어 드립니다.

2. "ooo한테 온 문자 읽어줘"라고 음성 명령해 보세요.  
연락처에 저장된 이름을 지정하여 문자 읽기 명령도 가능합니다.

3. "이전/다음 문자 읽어줘"라고 음성 명령해 보세요.
문자의 내용을 다시 읽거나, 건너 뛰고 싶을 때 "이전 문자 읽어줘" 또는 "다음 문자 읽어줘"와 같이 명령해 보세요.

4. 문자 확인 중 "전화 걸어줘"라고 음성 명령해 보세요.
문자를 발송한 분께 전화를 걸어 드립니다.

5. "답장해줘"라고 음성 명령해 보세요.
문자를 발송한 분께 답장을 보내 드립니다.

※ 문자 읽기 기능은 TMAP 6.2 Android부터 지원합니다.(iOS 지원 불가)
※ 광고 문자는 내용을 읽어 드리지 않습니다.
※ 은행/카드 등의 문자는 요약하여 읽어 드립니다.


출처  SKT NU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