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 알버트의 센서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SKT 누구 | 알버트의 센서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근접거리센서, 조도센서, 가속도센서, 광학센서를 갖고 있습니다.




SKT 누구 | 알버트의 통신기능은 어떻게 되나요?
Wi-Fi(2.4G 와 5G 모두 지원) 외 BLE ( 블루투스 )를 모두 제공합니다.





SKT 누구 [NUGU 안심] 서비스는 어떻게 가입(or 구매)하나요?
[NUGU 안심]은 유료 서비스로 SK텔레콤 매장 및 NUGU 고객센터, T월드 홈페이지 및 앱에서 부가서비스로 가입하시거나 NUGU 앱에서 이용권을 구매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누구 [NUGU 안심]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이용권 > 구매내역 > 보유한 [NUGU 안심] 이용권을 선택하면 <이용권 해지 신청>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통해 이용권 해지가 가능합니다.
다만, 부가서비스로 가입한 [NUGU 안심] 이용권의 경우, 구입 채널인 T월드 홈페이지 또는 앱, SKT 114, NUGU고객센터(1670-0110)를 통해서 해지하셔야 합니다.




SKT 누구 [NUGU 안심] 이용권 하나로 갖고 있는 모든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NUGU 안심] 이용권은 구매 시 연결한 디바이스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SKT 누구 | NUGU 앱에서 [NUGU 안심] 이용권을 구매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NUGU 앱을 설치한 후 T아이디로 로그인 합니다.
(아직 T아이디가 없다면 가입해주세요)

메뉴 상단의 <이용권>을 선택 후 선택, 목록에서 [NUGU 안심] 이용권을 선택해주세요.
이용권을 연결할 디바이스를 선택하고 약관 및 정기결제 내용에 동의하면 신용카드 결제 후 이용권 구매가 완료됩니다. NUGU 이용권은 신용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SKT 누구 [NUGU 안심] SK텔레콤 고객만 이용 가능한가요?
[NUGU 안심]은 통신사 상관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다만, 휴대폰 회선에 연결하여 결제되는 부가서비스는 SK텔레콤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고객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타 통신사 고객 분들은 NUGU 앱 내 이용권 구매를 통해 가입해주세요.






SKT 누구 [NUGU 안심] 디바이스를 선택했는데 이용권이 연결 되지 않아요.

T map, NUGU nemo, UHD 셋톱박스 등 [NUGU 안심]을 미지원 하는 디바이스에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만약 [NUGU 안심]을 지원하는 디바이스라도 해당 디바이스가 이미 [NUGU 안심] 이용권이 연결된 디바이스라면 이용권을 추가로 연결할 수 없습니다.
또 디바이스가 꺼져있거나 네트워크가 불안정한 경우에도 이용권을 연결할 수 없으니 안정적인 네트워크 상태에서 디바이스 전원을 꼭 켠 후 이용권 연결을 시도해주세요.



출처  SKT NU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