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플러스 | 통화 중 대기 서비스. 공통

tplus | 통화 중 대기 서비스. 공통
*통화 중 대기 서비스는 단말기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 서비스 설정
     : 다이얼/키패드에서 [ * + 40 + 통화 ]  누름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설정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방송나옴 → 통화종료

    - 서비스 해제
     : 다이얼/키패드에서 [ * + 400 + 통화 ] 누름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해제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방송나옴  → 통화종료






tplus | WiFi 상태에서 인터넷 이용으로 3G/LTE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한 경우. 공통
*WiFi로 최초 접속했다 하더라도 사용 도중 신호가 미약할 경우 3G/LTE로 자동전환 될 수 있습니다.
 
*3G/LTE 상태에서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 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하여 청구되오니 이용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WiFi만 이용을 원하실 경우, 단말기상에서 3G/LTE 무선데이터는 차단하시고 WiFi만 접속해서 이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tplus | 데이터형 스팸차단 서비스. KT

*데이터형 스팸차단이 몇건 차단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왜 오는건가요? 문자내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휴대폰 가입 시 스팸SMS차단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가입되며, 부가서비스 가입후 30일간 자동으로
 스팸성(음란, 대출, 대리운전, 도박 등)으로 차단된 문자의 건수를 고객님의 휴대폰에 문자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건수안내, 문자 수신을 원치 않으시거나 문자내용이 궁금하실 경우,
 이용중인 휴대폰에 올레스팸차단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설정 변경 및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 어플 다운 및 이용 방법
    - 안드로이드폰 : Play 스토어 → 올레스팸차단 검색 → 어플 실행 → 휴대폰 인증 후 이용
    - 아이폰 : App Store → 올레스팸차단 검색 → 어플 실행 → 휴대폰 인증 후 이용





tplus | T전화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한가요? 공통
*이용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4.1버전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경로 : 구글플레이/ T스토어 → T전화 검색 → 앱 다운로드





tplus | 투넘버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공통
투넘버(듀얼넘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tplus |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KT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 가능합니다.(LTE요금제만 이용가능)
*이용을 위해서는 이용중이신 단말기와 요금제를 확인하시어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를 가입하신 후 단말기에 설정하신 다음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이용 가능 단말기
    ※ 15년 이후 출시 단말(갤럭시S6/엣지 등)의 경우에는 사용가능 상태로 기 설정되어 출시됩니다.
    ※ 단,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아이폰 등 외산단말에서 HD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단말기 버전 최신 버전일 경우 이용 가능
*단말기 power off 후 on 실행
*단말기에서 HD Voice 우선 사용으로 설정
     (확인경로: 메뉴>설정>앱설정> 통화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HD Voice)
*수신인의 단말기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지원 가능 단말 여부
*고객님과 수신인의 단말기 4G가 아닌 3G 권역대에 있을 경우 사용 불가
*티플러스모바일, KT고객님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3사 통신사 모두 해당 통신사 사용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제공)



출처 티플러스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plusdirectmall.com/view/cstmrCnter/get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