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iPhone] 아이폰에서 USIM모바일티머니 이용이 가능한가요?
아이폰은 USIM 모바일 티머니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기존 모바일 티머니에 잔액이 남아있을 경우, USIM 변경 전 미리 APP에서 환불 신청을 하시거나 이미 변경했을 경우는 티머니 고객센터 혹은 유플러스 직영점을 방문하여 환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티머니 고객센터 : 1644-0088
▶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iPhone] 아이폰은 일반 단말과 영상통화를 할 수 없는데 영상통화 무료 요금제가 포함된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혜택이 없나요?
아이폰 자체에서 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는 것이므로, 영상통화를 대체할 별도의 혜택은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iPhone] 아이폰 A/S 센터는 어디에 있나요?
현재 전국 3개점에 Apple 공인 서비스 센터 운영 중에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1. 서울 강남역 A/S센터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11 대건빌딩 1층, 유플러스 內 TUVA (043-716-2121)
2. 대구 동성로 A/S센터 : 대구광역시 동성로5길 중구 삼덕동1가 31, 유플러스 內 종로맥 시스템 (053-431-0607)
3. 청주 복대동 A/S센터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42-5 1층, 유플러스 內 TUVA (02-2088-6022)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iPhone] 아이폰에서 M-NET 이용이 가능한가요?
App Store 에서 아이폰용 U+ Mnet App 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iPhone] 기존 U+ 모바일 고객도 iPhone 6을 사용하기 위한 USIM을 새로 구매해야 하나요?
iPhone 6은 별도의 나노 USIM만이 지원되기 때문에 iPhone 6 전용 유심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 이용이 안 돼요.
분실된 휴대폰이 통화 음영지역에 있거나 정상적으로 [OFF]버튼을 통해 전원을 끄지 않고 배터리 방전 등으로 인하여 전원이 꺼진 경우, 발/수신 모두 금지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오랫동안 발수신 이력이 없는 경우 등이 있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경우는 위치 정보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가 있을 수 있어서 이 때는 "위치를 확인할 수 없다" 는 메시지가 보여지게 되며, 이는 홈페이지 장애가 아닌 정상적으로 위치 정보가 올라오지 않는 경우로써, 위치 정보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분실폰위치찾기 서비스의 경우 휴대폰이 위치하고 있는 기지국의 정보를 [**시 ** 동] 까지 보여 드리며, 위치 정보는 휴대폰의 전원이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 경우 현재 위치를 보여주고 정상적으로 전원이 꺼진 경우에 한해 최종 위치를 알려 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아이폰은 USIM 모바일 티머니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기존 모바일 티머니에 잔액이 남아있을 경우, USIM 변경 전 미리 APP에서 환불 신청을 하시거나 이미 변경했을 경우는 티머니 고객센터 혹은 유플러스 직영점을 방문하여 환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티머니 고객센터 : 1644-0088
▶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iPhone] 아이폰은 일반 단말과 영상통화를 할 수 없는데 영상통화 무료 요금제가 포함된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혜택이 없나요?
아이폰 자체에서 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는 것이므로, 영상통화를 대체할 별도의 혜택은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iPhone] 아이폰 A/S 센터는 어디에 있나요?
현재 전국 3개점에 Apple 공인 서비스 센터 운영 중에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1. 서울 강남역 A/S센터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11 대건빌딩 1층, 유플러스 內 TUVA (043-716-2121)
2. 대구 동성로 A/S센터 : 대구광역시 동성로5길 중구 삼덕동1가 31, 유플러스 內 종로맥 시스템 (053-431-0607)
3. 청주 복대동 A/S센터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42-5 1층, 유플러스 內 TUVA (02-2088-6022)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iPhone] 아이폰에서 M-NET 이용이 가능한가요?
App Store 에서 아이폰용 U+ Mnet App 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iPhone] 기존 U+ 모바일 고객도 iPhone 6을 사용하기 위한 USIM을 새로 구매해야 하나요?
iPhone 6은 별도의 나노 USIM만이 지원되기 때문에 iPhone 6 전용 유심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 이용이 안 돼요.
분실된 휴대폰이 통화 음영지역에 있거나 정상적으로 [OFF]버튼을 통해 전원을 끄지 않고 배터리 방전 등으로 인하여 전원이 꺼진 경우, 발/수신 모두 금지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오랫동안 발수신 이력이 없는 경우 등이 있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경우는 위치 정보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가 있을 수 있어서 이 때는 "위치를 확인할 수 없다" 는 메시지가 보여지게 되며, 이는 홈페이지 장애가 아닌 정상적으로 위치 정보가 올라오지 않는 경우로써, 위치 정보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분실폰위치찾기 서비스의 경우 휴대폰이 위치하고 있는 기지국의 정보를 [**시 ** 동] 까지 보여 드리며, 위치 정보는 휴대폰의 전원이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 경우 현재 위치를 보여주고 정상적으로 전원이 꺼진 경우에 한해 최종 위치를 알려 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