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부가서비스 - [모바일안전결제(ISP)]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모바일안전결제(ISP)]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는 비씨(BC)카드, KB카드 홈페이지 또는 결제 시 나타나는 ISP 신청 화면에서 저장위치를 휴대폰으로 선택, 프로그램을 설치 시 신청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안전결제 홈페이지(www.vp.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로그인플러스]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로그인 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제휴사이트에서 배너 또는 안내문구 클릭 후 가입 절차를 진행 하면 신청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www.loginplus.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유비키인증서]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유비키인증서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5.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유비키인증서 > 서비스 해지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무엇인가요?

통화중대기 ON/OFF 설정 시, 상태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7.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로그인플러스 > 서비스 해지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를 가입해서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가요?

가입형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2000년대 중반에 종료 된 서비스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타 서비스와 연계하여 사용도 불가능하오니 1회성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인 *23# 상대방번호 통화키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가 무엇인가요?

사이트에 로그인시 ‘로그인플러스인증(연산암호인증)’을 추가로 거쳐서 인터넷상의 부정로그인을 차단하고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지키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로그인 방식에 ‘연산암호인증’의 보안성과 사용자 편의성이 플러스된 ‘로그인플러스’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의 자동로그인 도용방지가 가능한 유일한 보안서비스 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가입자가 발신 시 상대방에게 번호를 표시하고 싶은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발신할 번호 앞에 *230# 을 붙이면 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