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SKT/KT 고객도 가입할 수가 있나요?
타 이동통신사 고객도 가입 가능합니다.
LTE블랙박스는 블랙박스가 개통이 되고 스마트폰으로 블랙박스 사고영상을 보는 것이므로 스마트폰 가입 회사의 구별 없이 누구든지 가입할 수가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은 어떤 보험 인가요?
개인정보안심보험은 ㈜ AIG에서 제공하는 보험으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소 등의 식별정보 및 계좌번호, 신용카드 번호, 보안카드 번호, 각종 비밀번호 등의 신용정보)
또는 대한민국 내에서 발행된 지불용 카드(통장, 체크카드, 대출카드, 신용카드, 교통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등)가 부정 사용됨으로써
피보험자에게 금전적 손실이 발생한 경우 약관에 따라 가입 보험금 한도 내에서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보상한도 : 금전손실비용 연 최대 100만원, 법률소송비용 연 최대 100만원)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HD영상통화] LTE망이 아닌 3G 망에서도 영상통화가 가능한가요?
3G 망에서도 영상통화는 가능합니다.
단, 고화질 영상통화가 아닌 기존 3G 영상통화를 제공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법인폰 본인확인] 알뜰폰(MVNO) 고객도 이용 가능한가요?
LG 유플러스 알뜰폰(MVNO) 가입자도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단, 법인 명의 알뜰폰 고객님은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부가서비스 가입 및 이용 불가합니다.
알뜰폰 업체의 정책이므로 고객님께서 가입한 알뜰폰 업체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 다운로드 및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1) 스마트폰에서 앱 마켓(Play store)에 접속
2) 간편결제매니저를 검색하여 앱 다운로드 및 설치
3) 간편결제매니저 앱 안내에 따라 비밀번호, 이메일 설정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 페이지를 이용하려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나요?
법인폰 관리자 권한을 부여 받으시려면 법인인감증명서(공공기관의 경우 공문으로 대체 가능),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관리자가 되실 분의 신분증 사본과 재직증명서, 법인폰 관리 페이지 이용 신청서(관리자 계정 신청 화면에서 다운로드 가능)가 필요합니다.
또한 U+홈페이지에 법인 OneID가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관리 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법인 명의의 OneID를 생성하신 후에 법인폰 관리자 권한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법인 명의 OneID 생성을 위해서는 정확한 법인명(공공기관명)과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가 필요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타인의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비밀번호 찾기/변경/확인은 상담사/관리자도 확인이 불가능함으로 비밀번호 분실 시 직영점을 내방하여 대면 확인 후 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초기화 후 처음 본인 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 5회 오입력 시에도 동일하게 비밀번호 초기화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타 이동통신사 고객도 가입 가능합니다.
LTE블랙박스는 블랙박스가 개통이 되고 스마트폰으로 블랙박스 사고영상을 보는 것이므로 스마트폰 가입 회사의 구별 없이 누구든지 가입할 수가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은 어떤 보험 인가요?
개인정보안심보험은 ㈜ AIG에서 제공하는 보험으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소 등의 식별정보 및 계좌번호, 신용카드 번호, 보안카드 번호, 각종 비밀번호 등의 신용정보)
또는 대한민국 내에서 발행된 지불용 카드(통장, 체크카드, 대출카드, 신용카드, 교통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등)가 부정 사용됨으로써
피보험자에게 금전적 손실이 발생한 경우 약관에 따라 가입 보험금 한도 내에서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보상한도 : 금전손실비용 연 최대 100만원, 법률소송비용 연 최대 100만원)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HD영상통화] LTE망이 아닌 3G 망에서도 영상통화가 가능한가요?
3G 망에서도 영상통화는 가능합니다.
단, 고화질 영상통화가 아닌 기존 3G 영상통화를 제공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법인폰 본인확인] 알뜰폰(MVNO) 고객도 이용 가능한가요?
LG 유플러스 알뜰폰(MVNO) 가입자도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단, 법인 명의 알뜰폰 고객님은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부가서비스 가입 및 이용 불가합니다.
알뜰폰 업체의 정책이므로 고객님께서 가입한 알뜰폰 업체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 다운로드 및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1) 스마트폰에서 앱 마켓(Play store)에 접속
2) 간편결제매니저를 검색하여 앱 다운로드 및 설치
3) 간편결제매니저 앱 안내에 따라 비밀번호, 이메일 설정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 페이지를 이용하려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나요?
법인폰 관리자 권한을 부여 받으시려면 법인인감증명서(공공기관의 경우 공문으로 대체 가능),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관리자가 되실 분의 신분증 사본과 재직증명서, 법인폰 관리 페이지 이용 신청서(관리자 계정 신청 화면에서 다운로드 가능)가 필요합니다.
또한 U+홈페이지에 법인 OneID가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관리 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법인 명의의 OneID를 생성하신 후에 법인폰 관리자 권한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법인 명의 OneID 생성을 위해서는 정확한 법인명(공공기관명)과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가 필요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타인의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비밀번호 찾기/변경/확인은 상담사/관리자도 확인이 불가능함으로 비밀번호 분실 시 직영점을 내방하여 대면 확인 후 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초기화 후 처음 본인 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 5회 오입력 시에도 동일하게 비밀번호 초기화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