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가 무엇인가요?
보이스피싱에 주로 이용되는 국제전화, 발신자 미표시 번호, 한두 차례 울리다 끊어지는 원링폰, 선불폰 번호를 비롯해,
실제 사기 범죄에 이용된 전화번호, 고객이 신고한 번호에 해당하는 번호를 말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060정보료알리미] 이용요금 안내문자의 수신거부가 가능한가요?
2018년 8월 1일부터 가입형 부가서비스에서 기본 제공되는 서비스로 변경되어,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2018년 8월 1일 이전에 060정보료알리미 부가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이 해지를 한 경우에도 안내 문자를 수신하게 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PASS 인증서] 2G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2G폰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 서비스는 3G, LTE, 5G 폰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PASS 인증서] 인증 요청은 어떻게 오나요?
인증 요청은 앱 푸시 알림을 통해 발송됩니다.
인증 요청 정보를 확인한 후 PASS 앱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인식을 하면 전자서명을 통한 인증이 완료됩니다.
향후 QR 코드를 통한 인증 요청 방식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스마트피싱보호] 가족보호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피싱 의심 번호와 통화가 연결되면 자동으로 보호자에게 알려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반대로, 내가 보호자가 되어 가족의 휴대폰으로 피싱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는 경우에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보호자와 보호받는 대상 모두 스마트피싱보호 서비스에 가입하고 앱을 설치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슈퍼스탁] 어떤 서비스인가요?
로봇이 분석한 유망 주식을 비롯해 일간, 월간 주식 포트폴리오 등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매일 문자메시지로 제공받는 서비스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스마트피싱보호] 피싱해킹보상보험은 무엇인가요?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가입되는 보험입니다.
국내에서 발생한 피싱과 해킹으로 인해 금전적인 피해를 입으면, 보험 약관에 따라 최대 300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다른 보험계약으로 인해 보험금을 받는 경우, 금융기관 및 가해자에게 보상금을 받는 경우에는 받은 금액만큼 공제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PASS 인증서] 인증서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PASS 앱 비밀번호가 PASS 인증서 비밀번호입니다. PASS 앱 비밀번호를 변경하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PASS 인증서]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도 이용할 수 있나요?
외국인도 휴대폰을 통해서 본인인증 할 수 있고 PASS 앱에 가입할 수 있다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통신 3사에서 출시한 새로운 인증서 서비스로, PASS 앱을 이용해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본인 확인 및 전자서명을 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