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요금제 -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도 자동 상한 옵션 설정 변경이 가능한가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요금제 -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도 자동 상한 옵션 설정 변경이 가능한가요?
법정 대리인 동의가 있으면 자동 상한 옵션 설정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신청 익월에 적용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요금제 - [청소년 요금제] 링을 충전했는데, 이번 달에 다 사용을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충전한 링을 당월에 모두 이용하지 못했다면 다음 달로 이월됩니다.


다음 달에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링을 먼저 이용하신 후 이월된 충전 링이 차감되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링은 이월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요금제 -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 & 자동 상한 옵션 37,000으로 설정한 후 월 중에 후불 충전을 하면 링 소진은 어떵게 되나요?

링 소진의 우선 순위는 기본 제공된 링 → 충전 링 → 상한까지 사용할 수 있는 링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요금제 -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 사용 시 부모 충전 동의 사항은 변경이 가능한가요?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있으면 충전 동의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요금제 - [청소년 요금제] 명의자가 성인이나 실사용자가 미성년자일경우 청소년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청소년 요금제는 명의자가 만 4세~18세 이하인 고객님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즉, 먼저 명의자를 청소년으로 변경하신 후 요금제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요금제 - [일반요금제] 6인 지정이나 커플사랑 이용 시 *23# 지정번호를 눌러 통화하면 할인 적용 되나요?

*23# 지정번호로 통화 시 동일하게 할인 적용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분실/파손]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을 분실하시면 먼저 분실등록 및 습득하신 분이 전화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일시정지를 하셔야 합니다.

분실신고 및 분실정지는 U+홈페이지, U+직영/대리점에서 가능합니다.
 

※ 일시정지를 하신 기간 동안은 월 4,400원(부가세 포함)의 요금과 단말기 할부금이 부과됩니다.

   
※ 분실정지는 연 횟수 제한 없이 총 180일 기간만 제한되며 정지 후 30일까지는 수신이 가능합니다.

    단, 수신이 가능한 기간 동안 습득자가 국내/국제 수신자부담 전화를 이용할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다.

     
※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는 분실신고 이후 이용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고객지원> 휴대폰 분실 및 파손 >분실폰 위치찾기] 메뉴에서

    분실한 휴대폰의 위치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기지국 위치확인 가능하며, 단말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마지막 위치 확인만 가능합니다.)
      

▶ LG U+ 휴대폰 분실신고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repr/lsrg/RetriveLossPhoneEntr.hpi?mid=11718

 → 가까운 직영점 위치찾기 : https://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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