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의무 가입 기간이 있나요?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은 의무 가입 기간이 없습니다.
서비스 가입 후 최대 가입기간까지는 유지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지 해지도 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월 이용료는 일할계산으로 청구되며,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은 휴대폰 보험으로 해지 시
재 가입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이용 중 다른 휴대폰으로 기기변경을 하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가 자동 해지되나요?
서비스 이용 중 다른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시 아래와 같이 처리 됩니다.
① 착하교체 시 기존 보험은 해지되고, 착하교체한 휴대폰으로 다시 자동 가입됩니다.
② 사용이력이 없는 동일모델로 기기변경 시 기존 보험은 유지됩니다.
③ 사용이력이 없는 타 모델로 기기변경시에는 기존 보험은 해지되며, 기기변경 한 새 단말기는 별도로 보험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④ 2018년 3월 9일 이후 상품은 중고폰 또는 임대폰으로 기기변경 시 기존 보험은 유지됩니다.
* 2018년 3월 8일 이전 상품은 30일 이내 원래의 보험이 가입된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지 않으시면 보험은 해지됩니다.
또한, USIM을 다른 단말기에 장착하여 사용하는 경우에도 보험은 승계되지 않으며,
USIM만 장착하여 사용한 단말기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 및 도난 시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보상되는 금액은 얼마인가요?
분실 및 도난 시 최대보상금액 내에서 [서비스에 가입한 휴대폰 출고가격-자기부담금] 금액만큼 보상되며,
보상받는 휴대폰 출고가격이 최대보상금액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그 초과분을 추가부담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에 가입한 기간에 따라 보상금이 상이하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기간에 따른 혜택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 확인하기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나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가입일자 확인하기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 및 도난으로 보상 받으려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신청을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분실 및 도난 사고 발생 후 30일 이내에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센터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자세히 보기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 http://www.lgucare.com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을 받으려면 몇일 이내에 사고 접수를 해야 하나요?
사고 발생 후 30일이내 사고 접수를 해야 보상 가능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자세히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ucare.uplus.co.kr:8443/web/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파손으로 보험혜택을 받았는데, 1년 이내 또 파손이 되었을 경우 보험혜택을 다시 받을 수 있나요?
이미 파손으로 인한 보험혜택을 받았더라도 다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최대 보상한도를 초과한 경우에는 보험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 시점에 따라 최대 보상한도 및 본인 부담금 차이 있음)
▶ 가입일자에 따른 보상한도 확인하기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media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은 의무 가입 기간이 없습니다.
서비스 가입 후 최대 가입기간까지는 유지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지 해지도 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월 이용료는 일할계산으로 청구되며,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은 휴대폰 보험으로 해지 시
재 가입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이용 중 다른 휴대폰으로 기기변경을 하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가 자동 해지되나요?
서비스 이용 중 다른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시 아래와 같이 처리 됩니다.
① 착하교체 시 기존 보험은 해지되고, 착하교체한 휴대폰으로 다시 자동 가입됩니다.
② 사용이력이 없는 동일모델로 기기변경 시 기존 보험은 유지됩니다.
③ 사용이력이 없는 타 모델로 기기변경시에는 기존 보험은 해지되며, 기기변경 한 새 단말기는 별도로 보험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④ 2018년 3월 9일 이후 상품은 중고폰 또는 임대폰으로 기기변경 시 기존 보험은 유지됩니다.
* 2018년 3월 8일 이전 상품은 30일 이내 원래의 보험이 가입된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지 않으시면 보험은 해지됩니다.
또한, USIM을 다른 단말기에 장착하여 사용하는 경우에도 보험은 승계되지 않으며,
USIM만 장착하여 사용한 단말기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 및 도난 시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보상되는 금액은 얼마인가요?
분실 및 도난 시 최대보상금액 내에서 [서비스에 가입한 휴대폰 출고가격-자기부담금] 금액만큼 보상되며,
보상받는 휴대폰 출고가격이 최대보상금액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그 초과분을 추가부담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에 가입한 기간에 따라 보상금이 상이하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기간에 따른 혜택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 확인하기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나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가입일자 확인하기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 및 도난으로 보상 받으려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신청을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분실 및 도난 사고 발생 후 30일 이내에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센터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자세히 보기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 http://www.lgucare.com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을 받으려면 몇일 이내에 사고 접수를 해야 하나요?
사고 발생 후 30일이내 사고 접수를 해야 보상 가능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자세히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ucare.uplus.co.kr:8443/web/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파손으로 보험혜택을 받았는데, 1년 이내 또 파손이 되었을 경우 보험혜택을 다시 받을 수 있나요?
이미 파손으로 인한 보험혜택을 받았더라도 다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최대 보상한도를 초과한 경우에는 보험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 시점에 따라 최대 보상한도 및 본인 부담금 차이 있음)
▶ 가입일자에 따른 보상한도 확인하기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media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