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착신전환] 해외로도 착신이 가능한가요?
해외의 전화번호는 착신전환 대상번호로 설정할 수가 없습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국내의 유선전화, 이동전화, 070(인터넷집전화) 등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국내의 단말로 착신전환 대상번호 설정 후 해외로 해당 단말을 들고 나가실 경우엔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데이터 안심옵션]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데이터 안심옵션 상품은 해지 후 1개월 이내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데이터 안심옵션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불가)
다만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해지 후 데이터 안심옵션 가입, 데이터 안심옵션 해지 후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가입은 1개월 제한 없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비디오 데이터 옵션] 24시간 데이터 free 일정액 가입 후, 이용 중간에 해지를 할 수 있나요?
24시간 데이터 free 일정액 상품은 24시간 후 자동 해지 되며, 별도로 해지는 어렵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이용이 안됩니다!
1) 기본요금제의 데이터가 남아 있는 경우
- '기본요금제>U+ 데이터상품권'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되고, U+ 데이터상품권을 다수 등록한 경우 등록한 순서대로 소진
- LTE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은 '기본요금제>기본링>U+ 데이터상품권>충전링'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
2)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한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모바일 해지/번호이동한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이용 불가 요금제/부가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 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청소년요금제→일반요금제]로 변경하거나 [일반요금제→청소년요금제]로 변경한 경우
3) 해외에서 데이터를 이용한 경우
4) 이용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5) 잔여량을 모두 소진한 경우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U+ 데이터상품권] 고객센터App에서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조회가 안됩니다!
U+ 데이터상품권 등록 후 '메뉴(≡)>휴대폰사용량>실시간사용량>부가/옵션 잔여량'에서 잔여량 조회 가능합니다.
단 LTE 표준요금제, LTE 복지영상요금제 고객님에 한해서는 본 고객센터App 메뉴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고객센터App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확인하기
→ cv.uplus.kr/2.html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등록이 안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등록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LTE 데이터팩, 100%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상품권번호 인증 불가 건일 경우
- 상품권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 상품권번호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 잘못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등록유효기간이 만료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본인 혹은 타인이 이용 중인 상품권번호인 경우
5) 잘못된 상품권번호 입력으로 인증 오류 10회 이상 발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해외의 전화번호는 착신전환 대상번호로 설정할 수가 없습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국내의 유선전화, 이동전화, 070(인터넷집전화) 등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국내의 단말로 착신전환 대상번호 설정 후 해외로 해당 단말을 들고 나가실 경우엔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데이터 안심옵션]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데이터 안심옵션 상품은 해지 후 1개월 이내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데이터 안심옵션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불가)
다만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해지 후 데이터 안심옵션 가입, 데이터 안심옵션 해지 후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가입은 1개월 제한 없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비디오 데이터 옵션] 24시간 데이터 free 일정액 가입 후, 이용 중간에 해지를 할 수 있나요?
24시간 데이터 free 일정액 상품은 24시간 후 자동 해지 되며, 별도로 해지는 어렵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이용이 안됩니다!
1) 기본요금제의 데이터가 남아 있는 경우
- '기본요금제>U+ 데이터상품권'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되고, U+ 데이터상품권을 다수 등록한 경우 등록한 순서대로 소진
- LTE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은 '기본요금제>기본링>U+ 데이터상품권>충전링'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
2)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한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모바일 해지/번호이동한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이용 불가 요금제/부가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 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청소년요금제→일반요금제]로 변경하거나 [일반요금제→청소년요금제]로 변경한 경우
3) 해외에서 데이터를 이용한 경우
4) 이용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5) 잔여량을 모두 소진한 경우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U+ 데이터상품권] 고객센터App에서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조회가 안됩니다!
U+ 데이터상품권 등록 후 '메뉴(≡)>휴대폰사용량>실시간사용량>부가/옵션 잔여량'에서 잔여량 조회 가능합니다.
단 LTE 표준요금제, LTE 복지영상요금제 고객님에 한해서는 본 고객센터App 메뉴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고객센터App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확인하기
→ cv.uplus.kr/2.html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등록이 안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등록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LTE 데이터팩, 100%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상품권번호 인증 불가 건일 경우
- 상품권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 상품권번호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 잘못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등록유효기간이 만료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본인 혹은 타인이 이용 중인 상품권번호인 경우
5) 잘못된 상품권번호 입력으로 인증 오류 10회 이상 발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