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단말기]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안 됩니다.
사용하시는 도중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미등록 단말기 입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단말기상 등록되어 있는 정보 오류 또는 인증서비스에 오류가 생겨서 나타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단말기상 등록 정보를 확인하여 처리를 해야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iPhone] 아이폰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구.폰케어플러스)에 가입이 가능한가요?
유플러스에서 정식 출시된 아이폰에 대해서만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구.폰케어플러스)가입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iPhone] 아이폰에서 영상통화가 가능한가요?
아이폰도 영상통화가 가능합니다.
단, Face Time(페이스 타임) 기능을 이용하여 Apple 제품끼리만(일부 모델 제외) 영상통화가 가능하며, 타 단말과의 영상통화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단말기] 단말기 인증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LG U+의 인증센터를 통해 각각의 폰에 부여한 인증키와 인증센터의 인증키가 동일한 경우에만 통화할 수 있도록 하여 단말기 복제를 방지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한 폰을 찾았습니다. 다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분실된 휴대폰을 찾으셨다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분실등록 해제 및 일시정지 해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분실 등록 해제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분실폰 위치찾기는 U+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으로 이용 시 실명인증(아이핀)과 추가로 본인인증(공인인증서 및 신용카드 인증)이 필요합니다.
또한, 분실폰 위치찾기는 휴대폰 분실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에 확인하실 수 있으며 분실 등록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를 통한 분실 등록은 회원에 한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분실폰 위치 찾기 : https://www.lguplus.com/css/repr/lsrg/RetrieveLosspLocSrchInfo.hpi?mid=11720
▶ 휴대폰 분실 등록 : https://www.lguplus.com/css/repr/lsrg/RetriveLossPhoneEntr.hpi?mid=11718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단말기A/S] 단말기, 기기, 기계, 폰, pcs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단말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단말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 제조사 AS센터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broken-device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사용하시는 도중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미등록 단말기 입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단말기상 등록되어 있는 정보 오류 또는 인증서비스에 오류가 생겨서 나타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단말기상 등록 정보를 확인하여 처리를 해야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iPhone] 아이폰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구.폰케어플러스)에 가입이 가능한가요?
유플러스에서 정식 출시된 아이폰에 대해서만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구.폰케어플러스)가입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iPhone] 아이폰에서 영상통화가 가능한가요?
아이폰도 영상통화가 가능합니다.
단, Face Time(페이스 타임) 기능을 이용하여 Apple 제품끼리만(일부 모델 제외) 영상통화가 가능하며, 타 단말과의 영상통화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단말기] 단말기 인증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LG U+의 인증센터를 통해 각각의 폰에 부여한 인증키와 인증센터의 인증키가 동일한 경우에만 통화할 수 있도록 하여 단말기 복제를 방지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한 폰을 찾았습니다. 다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분실된 휴대폰을 찾으셨다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분실등록 해제 및 일시정지 해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분실 등록 해제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분실폰 위치찾기는 U+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으로 이용 시 실명인증(아이핀)과 추가로 본인인증(공인인증서 및 신용카드 인증)이 필요합니다.
또한, 분실폰 위치찾기는 휴대폰 분실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에 확인하실 수 있으며 분실 등록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를 통한 분실 등록은 회원에 한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분실폰 위치 찾기 : https://www.lguplus.com/css/repr/lsrg/RetrieveLosspLocSrchInfo.hpi?mid=11720
▶ 휴대폰 분실 등록 : https://www.lguplus.com/css/repr/lsrg/RetriveLossPhoneEntr.hpi?mid=11718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단말기A/S] 단말기, 기기, 기계, 폰, pcs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단말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단말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 제조사 AS센터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broken-device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