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온도조절기를 실행할 수 있나요?

LG U+ 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온도조절기를 실행할 수 있나요?
우선,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 앱을 설치하여 등록한 뒤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면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제품 및 통신 문제는 미로 고객센터 1661-5796(유료)으로, 앱에 대한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LG 에어컨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연결 가능한 모델명 확인 후 LG전자 고객센터 1588-7777 또는 가까운 매장으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가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을 연결 시 추가 이용 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는 별도 추가 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LG U+ 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을 사용하려면, 서비스 가입이나 이용 요금이 있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의 전기사용량이 실제 고지서와 다릅니다.

먼저 U+스마트홈 앱에 검침일을 제대로 설정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설정이 맞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지난 달 검침원이 검침한 일시가 이번달 검침 일시와 다른 경우 약 5~10kW 정도 차이날 수 있습니다.

• 아파트의 경우 세대 별로 전기를 나눠주고 전기료를 받습니다. 이때, 고압과 저압의 차이에서 오는 분배방식에 따라 아파트 별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전기료미터를 잘못 설치한 경우 전기사용량이 아주 적게 나옵니다. 평소보다 전기사용량이 아주 적게 나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을 실행할 수 있나요?
끄고 켜기, 바람세기, 온도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의 동시실행, 자동실행 등 다양한 기능과 함께 사용해 보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