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은 별도로 해야 하나요?
안심 보장 서비스는 금고 구매 후 앱에서 가입 동의 가능하며, 앱에 기기 등록 후 상세페이지에서 가입 동의(신청) 하시면 최종적으로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앱 등록 후 30일 이내 신청하지 않으시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 동의 후, 타인에게 금고 양도 시 안심보장 서비스는 양도되지 않습니다.
안심보장 서비스는 1년간 혜택이 제공되며, 안심보장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년입니다.
LG U+ 스마트홈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가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귀뚜라미 고객센터 1588-900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스위치] 스위치를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스위치를 사용하면 집안에서는 물론, 밖에서도 휴대폰으로 조명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에 자동으로 조명을 켜지고 꺼지도록 예약 설정할 수 있어, 여행이나 출장으로 오래 집을 비울 때도 사람이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침 기상 시간에 맞춰 알람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동작감지센서] 어떻게 설치하나요?
함께 제공한 고정 지지대를 벽에 설치하여 기기를 나사로 고정하거나 양면테이프로 부착합니다.
LG U+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앱에 전기사용량이 표시되지 않거나 사용량 변화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한 휴대폰이 와이파이와 연결되어 있어야 전기사용량이 정확하게 표시됩니다.
와이파이나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경우 전기료미터 기기를 아래의 순서대로 앱에 다시 등록하세요.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 홈 화면 상단 오른쪽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등록] → [장치 해제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를 해제합니다.
② 두꺼비집을 열어 기기 본체 중앙에 있는 BTN 버튼을 클립 또는 바늘로 1초 동안 누른 뒤 초록색 램프로 바뀌는지 확인합니다.
③ U+스마트홈 앱 실행 → 홈 화면 상단 오른쪽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등록] → [전기료미터] → 2.4GHz 와이파이를 연결한 뒤 화면 안내에 따라 연결을 완료합니다.
LG U+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에어컨의 실제 상태와 U+스마트홈앱 화면의 상태가 달라요. 왜 그런가요?
AI리모컨허브는 단방향 적외선(IR) 방식입니다.
가전제품에 명령을 전달하는 기능만 있고,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센서가 없습니다.
수동으로 실행했거나 가전제품 전용 리모컨으로 제품을 실행한 경우 실제 상태와 앱에 보이는 상태가 다를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 한 대에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사람 수는 최대 몇 명인가요?
U+스마트홈 앱에 10명까지 추가하여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자의 U+ID로 앱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LG U+ 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구매, 설치, A/S 관련 사항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제품 구매 및 설치 관련 사항은 쿠쿠 고객센터 1577-0010(유료), 제품 고장이나 불편한 사항은 쿠쿠 고객상담실 1588-8899(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제 명의로 부모님 댁에 설치할 수 있나요?
해당 지역에서 U+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면 가능합니다.
가입 신청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을 이용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난방을 껐는데도 다시 실행돼요.
현재 온도가 10℃ 이하로 내려가면 동파방지를 위해 온도조절기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그 밖에 난방이 자동으로 실행되면, 예약설정 여부와 앱의 설정 내용 등을 확인해 보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