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LED 램프를 끌 수 있나요?
네, 기기 위쪽의 전원 버튼을 짧게 5번 누르세요. LED 램프가 꺼집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침입이 없는데 침입감지 알리미가 왔어요. 왜 그런가요
맘카 미니는 사람을 인식하여 침입을 알리는것이 아니라 맘카가 비추는 화면이 바뀌면 침입감지로 인식을 합니다.
따라서, 빛이나 그림자의 움직임이 있을 경우에도 침입감지 알림이 올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한 집에서 여러 개의 간편버튼을 사용할 수 있나요?
총 20개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실외에서 측정했는데, 온도가 생각보다 높아요.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로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온도, 습도는 기기 자체 온도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정확한 측정결과가 반영이 되기까지 10~15분 정도가 걸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기존 단말은 신규요금제 전환 후 임대로 전환되나요?
아닙니다. 기존 보유 단말은 구매 당시 조건 그대로 승계됩니다. 잔여할부금이 있다면 지속 청구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의 전기사용량이 다르게 나와요.
검침일이 맞게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검침일 등록은 우리집 정보등록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전기사용량을 실행시켜 보세요. 냉장고 때고 집에 켜져있는 가전이 없는데 500w 이상 나오거나, 에어컨을 켰는데 1000w 이하로 나오면 국번없이 101로 연락하셔서 AS를 신청하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앱에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 도어락이 고장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제품이 불량인 경우, 게이트맨 (도어락 업체)에, 통신/앱 등의 문제인 경우 LG U+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이트맨 고객센터 : 1544-3232
LG U+ 고객센터 : 국번 없이 101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