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인터넷 속도가 느린 것 같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인터넷 속도가 느린 것 같습니다.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은 크게 두 가지 입니다.
    
인터넷 회선의 속도저하 및 끊김 현상은 PC의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감염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불필요한 파일 등으로 인한 속도 저하 현상이 있을 수 있으니 다음과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V3나 알약 같은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악성코드를 검사 및 치료
  2. 인터넷 익스플로서 설정상태 확인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조치 완료 후에는 PC를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약정기간 내 서비스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 위약금도 내야 하나요?
아니요. 보험에 관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넣으면 안돼는 사료가 있나요?

알갱이가 직경 13mm미만인 건사료를 사용해주세요. 습식사료는 부패가 쉬우며, 경도가 약해 원격급식기 토출구를 막을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정전 시에도 동작이 되나요?
전원 공급이 어려운 경우 보조 전원(건전지AA 3개)을 통해 일시적인 사료 공급이 가능합니다.
*보조전원은 일시적인 사용만 가능하며, 전원 어댑터 사용시에만 정상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어댑터가 연결됐을 경우 어댑터를 사용한 전원공급을 우선으로 합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기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하다가 LG 공기청정기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리모컨허브가 U+스마트홈 앱에서 연결 끊김 상태입니다.
1. 리모컨허브의 전원과 인터넷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2. 리모컨허브 상세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주세요. (기기의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