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에서 Wi-Fi 설정을 활성화 시키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에서 Wi-Fi 설정을 활성화 시키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정수기 제품 상단면에 Wi-Fi 이라고 영어로 표기된 버튼을 3초간 누르고 있으면 "U+스마트홈 제품등록을 시작합니다." 라고 음성이 나오면 활성화 된것입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통신의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 주세요.
1.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꽂아 재부팅을 시도 한 후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먼 경우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용시 허브를 커튼과 가까이 이동하여 사용해 주세요.
3. 앱 새로 고침 후 같은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고객센터 번호 : 101)
4. 허브 및 타 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하나 솜피 커튼 만 작동이 안 되는 경우, 커튼 모터의 통신부품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솜피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솜피 고객센터 번호 :1577-9816번)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U+AI_어벤져스] 스피커를 사용하려면 꼭 U+tv와 연결해야 하나요?
아니오, U+tv를 연결하지 않아도 스피커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U+tv와 연결하지 않으려면 연결 단계에서 30초만 기다려 주세요.
연결 과정을 생략하고 다음 단계로 자동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에서 하니웰 온도조절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에러표시가 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연결끊김의 경우는 댁내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거실용) 간의 통신신호가 약할 수 있으므로 온도조절기(거실용) 근처에서 스마트폰의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해서 댁내 무선인터넷이 잘 잡히는지 확인하세요.
에러표시의 경우는 온도조절기 문제라면 하니웰 고객센터(02-799-612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지난 밤 수면 점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수면점수는 U+스마트홈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면센서를 앱에 등록하고 사용설명서에 따라 수면센서를 사용해 주세요.
측정 다음날 수면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여러 곳의 실외 공기질 측정결과를 받아볼 수 있나요?
네, 앱의 실외 공기질 상세화면에서 '우리집'을 포함해 최대 5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동시실행은 스위치 몇 개까지 가능한가요?
개수 제한없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홈 스위치 모두를 동시실행으로 한번에 끄고 켤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