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ve FAQ | 아이디를 바꾸고 싶어요.
한번 입력하신 아이디를 바꾸실 수 없습니다. 아이디를 바꾸고 싶으신 경우 회원탈퇴 후 새로 회원가입 하셔야 합니다. 회원탈퇴는 www.wavve.com 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방법은 아래와 같고 회원탈퇴 직후 새로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2) 사이트 오른쪽 상단 [MY] 클릭
(3) [정보수정] 클릭
(4) 비밀번호 입력
(5) [회원탈퇴] 클릭
(6) 탈퇴사유 입력
(7) 회원탈퇴 완료
wavve FAQ | OTT기기는 어떤 이용권이 있어야 이용할 수 있나요?
OTT : J헬로 뷰잉, 우노큐브 등
OTT기기를 HDMI를 통해 TV에 연결하여 시청이 가능하며,
이용권은 TV까지 이용 가능한 이용권을 구매해주시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스마트TV, OTT 기기에서는 LIVE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제공사 정책)
SNS계정은 TV기기(스마트TV 및 안드로이드 STB APP)에서 로그인이 어려우니, 일반아이디를 이용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wavve FAQ | PC와 모바일, TV 중복 로그인 가능한가요?
wavve는 N-screen 플랫폼서비스로 다양한 단말에서 이어보기로 이용이 가능하며 PC 웹, 앱, 스마트티비 등 로그인은 중복으로 가능합니다.
단, 2016년 2월 1일 부터 서비스 이용약관에 의거 아이디 제3자 이용 및 도용을 방지하고자 동시시청이 차단 되었습니다.
(1계정당 동시에 1대의 기기만 시청 가능)
멀티 디바이스를 사용하시거나, 하나의 계정을 가족과 공유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2회선, 혹은 4회선 동시접속 상품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wavve FAQ | 과금은 됐는데 구매함에는 구매내역이 없습니다.
이용권이나 VOD를 결제 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였을 수 있습니다. 과금이 되었으나 구매내역에서 확인이 되지 않으시면 고객센터(1599-3709)나 고객문의에 상세한 내용을 남겨주시면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avve FAQ | 웨이브온(wavveon) 서비스란?
wavve on(웨이브온) 은 사업장의 유선 및 무선인터넷(Wi-Fi)에 접속한 고객들에게 wavve의 방송 LIVE와 VOD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뜻합니다.
사업자가 wavve on(웨이브온) 서비스 가입 및 전용상품을 구매하면 wavve on 사업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매장내의 Wi-Fi를 통해 wavve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및 상품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wavve FAQ | 인증SMS가 오지않아요.
인증 SMS가 발신번호 없음으로 전송되기 때문에 일부 이용자분들께서 수신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스팸 메시지함을 확인하시거나, 114를 통해 각 통신사에 문의하여 발신번호 없는 경우도 SMS를 받을 수 있게 변경해주세요.
wavve FAQ | 프로그램을 찾을수가 없어요.
프로그램은 wavve사이트 메인상단 우측>검색창, 앱 검색 버튼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LIVE 또는 VOD메뉴의 각 항목별로 조회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 없는 프로그램들은 현재 wavve에서 입수중이거나 입수 예정이 없는 프로그램으로 wavve에서는 현재시점으로 지상파 방송사에서 방영중인 최신의 프로그램들로 구성하여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