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 OTT기기는 어떤 이용권이 있어야 이용할 수 있나요?

wavve FAQ | OTT기기는 어떤 이용권이 있어야 이용할 수 있나요?
OTT : J헬로 뷰잉, 우노큐브 등
OTT기기를 HDMI를 통해 TV에 연결하여 시청이 가능하며,
이용권은 TV까지 이용 가능한 이용권을 구매해주시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스마트TV, OTT 기기에서는 LIVE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제공사 정책)
SNS계정은 TV기기(스마트TV 및 안드로이드 STB APP)에서 로그인이 어려우니, 일반아이디를 이용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wavve FAQ | 타인의 명의를 도용해서 본인확인을 하면 어떻게 되나요?
2006년 9월 25일 개정된 [주민등록법] 제21조 제2항 제9호에 따라 영리목적 유무에 상관없이 다른 사람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정사용하여 본인확인을 한 사람은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따라 처벌받게 됩니다.


wavve FAQ | 비밀번호를 바꾸고 싶어요.
비밀번호를 바꾸실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web]
(1) 로그인
(2) 사이트 오른쪽 상단 [MY] 마우스 오버
(3) [회원정보수정] 클릭
(4) 비밀번호 입력
(5) 회원정보 수정 > 비밀번호 입력
(6) 회원정보 수정 > 비밀번호 확인 입력
(7) 비밀번호 변경 완료

[app]
(1) wavve 접속
(2) (로그인 상태)
(3) Menu – 회원정보 터치
(4) 비밀번호 변경 선택
(5) 현재 비밀번호 1회 입력
(6) 새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순차적으로 입력


wavve FAQ | TV기기 앱에서도 실시간 채널을 시청할 수 있나요?
2017년 5월부터 TV기기 wavve 앱에서도 실시간 채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 일부 채널은 제외됩니다.

<지상파 채널>
- KBS 1TV
- KBS 2TV
- MBC
- SBS
- EBS
- EBS 2

<기타 채널>
- BBC World News
- CNN International

<가능 기기>
LG스마트TV WebOS

<미지원 기기>
삼성스마트TV(추후 예정)
LG스마트TV Netcast


wavve FAQ | 최신회차가 없는 경우(보이지 않는 경우)
최신회차가 없거나 보이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저작권 문제로 다시보기가 중단된 경우
2. 검색 정확도 및 우선 순위에서 제외되어 후순위로 리스트업 되는 경우. 입니다.
프로그램명으로 검색을 했을 때 모바일, 태블릿에서는 검색결과가 정확도순으로 리스트업 되기 때문에, 간혹 최신회차가 최상단에 노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선 검색결과 최상단의 회차를 눌러 재생하신 뒤에, 재생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전체회차 보기 클릭 하시면 최신회차 순으로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avve FAQ | 상품 구매내역과 이용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상품 구매내역과 이용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로그인
(2) 사이트 오른쪽 상단 [MY] 클릭
(3) [이용권내역] 클릭: 이용권 결제내역 확인
(4) [이용내역] 클릭: VOD 시청 내역 / 영화 시청 내역 / 다운로드 내역 확인


wavve FAQ | 휴대폰 및 ARS 오류로 인한 결제오류.
휴대폰 등으로 결제를 할 시에 간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오류가 발생하면 결제는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게 됩니다. 또한 결제시에 주민등록 번호 및 인증번호를 제대로 입력하지 않으면 인증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입자의 개인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wavve FAQ | 아이디를 바꾸고 싶어요.
한번 입력하신 아이디를 바꾸실 수 없습니다. 아이디를 바꾸고 싶으신 경우 회원탈퇴 후 새로 회원가입 하셔야 합니다. 회원탈퇴는 www.wavve.com 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방법은 아래와 같고 회원탈퇴 직후 새로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2) 사이트 오른쪽 상단 [MY] 클릭.
(3) [정보수정] 클릭.
(4) 비밀번호 입력.
(5) [회원탈퇴] 클릭.
(6) 탈퇴사유 입력.
(7) 회원탈퇴 완료.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