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ve FAQ | 비밀번호를 바꾸고 싶어요.
비밀번호를 바꾸실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web]
(1) 로그인
(2) 사이트 오른쪽 상단 [MY] 마우스 오버
(3) [회원정보수정] 클릭
(4) 비밀번호 입력
(5) 회원정보 수정 > 비밀번호 입력
(6) 회원정보 수정 > 비밀번호 확인 입력
(7) 비밀번호 변경 완료
[app]
(1) wavve 접속
(2) (로그인 상태)
(3) Menu – 회원정보 터치
(4) 비밀번호 변경 선택
(5) 현재 비밀번호 1회 입력
(6) 새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순차적으로 입력
wavve FAQ | TV기기 앱에서도 실시간 채널을 시청할 수 있나요?
2017년 5월부터 TV기기 wavve 앱에서도 실시간 채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 일부 채널은 제외됩니다.
<지상파 채널>
- KBS 1TV
- KBS 2TV
- MBC
- SBS
- EBS
- EBS 2
<기타 채널>
- BBC World News
- CNN International
<가능 기기>
LG스마트TV WebOS
<미지원 기기>
삼성스마트TV(추후 예정)
LG스마트TV Netcast
wavve FAQ | 최신회차가 없는 경우(보이지 않는 경우)
최신회차가 없거나 보이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저작권 문제로 다시보기가 중단된 경우
2. 검색 정확도 및 우선 순위에서 제외되어 후순위로 리스트업 되는 경우. 입니다.
프로그램명으로 검색을 했을 때 모바일, 태블릿에서는 검색결과가 정확도순으로 리스트업 되기 때문에, 간혹 최신회차가 최상단에 노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선 검색결과 최상단의 회차를 눌러 재생하신 뒤에, 재생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전체회차 보기 클릭 하시면 최신회차 순으로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avve FAQ | 상품 구매내역과 이용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상품 구매내역과 이용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로그인
(2) 사이트 오른쪽 상단 [MY] 클릭
(3) [이용권내역] 클릭: 이용권 결제내역 확인
(4) [이용내역] 클릭: VOD 시청 내역 / 영화 시청 내역 / 다운로드 내역 확인
wavve FAQ | 휴대폰 및 ARS 오류로 인한 결제오류.
휴대폰 등으로 결제를 할 시에 간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오류가 발생하면 결제는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게 됩니다.
또한 결제시에 주민등록 번호 및 인증번호를 제대로 입력하지 않으면 인증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입자의 개인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