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ve FAQ | iOS 에서 일부 최신 영화가 안보여요.
wavve 2.0부터 DRM(디지털 권리 관리, Digital rights management)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앱 내부 결제(코인 구매 불가)의 정책적인 문제와 DRM 플레이어 개발의 시스템적인 이슈로 인하여 iOS향 2.0 앱에서 DRM영화는 현재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합니다.
단, 타 스크린에서 구매한 DRM영화의 경우 MY>이용내역/구매콘텐츠 메뉴에서 영화 시청이 가능합니다.
wavve FAQ | 예고편이 안나와요.
wavve은 각 방송사에서 전송한 영상 분량을 그대로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몇몇 방송이 예고편이 안나오는 것이 있음을 참고하여 주시고 오류가 아님을 알려드리며 오류의 여부는 wavve플레이어 재생시 좌측하단바의 재생시간을 비교해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wavve FAQ | Android 에서 앱 업데이트가 대기중이라고 나오고 진행이 되지 않아요.
안드로이드 최신 앱 업데이트 시 업데이트를 누르면 스토어 마켓 화면에서 다운로드 대기중으로 멈추는 증상 해결 방법 안내 드립니다.
해당 이슈는 Play 스토어 앱 관련 이슈로 임시 데이터 및 캐시를 삭제하면 정상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삼성 단말]
기기 설정 > 애플리케이션 > Google Play 스토어 > 저장공간 > 데이터 & 캐시 삭제
[엘지 단말]
기기 설정 > 기기 - 앱 > Google Play 스토어 > 저장 공간 > 데이터 지우기 & 임시 파일 삭제
위 안내 처럼 기기 설정에서 Google Play 스토어 앱의 데이터와 캐시(임시파일)를 삭제하시면 정상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wavve FAQ | 맥 사용자도 wavve를 이용할 수 있나요?
맥 사용자도 wavve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결제 모듈이 맥에서는 정상 작동되지 않으므로 상품 구입 시 다른 PC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wavve FAQ | 웨이브온(wavveon) 서비스란?
wavve on(웨이브온) 은 사업장의 유선 및 무선인터넷(Wi-Fi)에 접속한 고객들에게 wavve의 방송 LIVE와 VOD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뜻합니다.
사업자가 wavve on(웨이브온) 서비스 가입 및 전용상품을 구매하면 wavve on 사업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매장내의 Wi-Fi를 통해 wavve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및 상품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wavve FAQ | Quick VOD가 뭔가요?
Quick VOD는 본방 시작 후 5분 내에 해당 방송의 VOD가 제공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방송 VOD > 최신 VOD 메뉴를 선택하시면 Quick VOD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본방이 현재 상영되고 있는 부분까지만 VOD로 제공됩니다.
현재 Quick VOD는 KBS, MBC, SBS, 등 6개 방송사의 프로그램 중 주요 시청시간대에 방영되는 인기프로그램에 한해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Quick VOD의 시청권한은 “LIVE+VOD" 두 서비스가 포함된 이용권 이상 보유 시 이용 가능합니다.
(과거 VOD only, LIVE only 이용권으로 시청 불가)
※ 단, 일부 기기에서 Quick VOD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wavve FAQ | 스마트TV 이용권은 웹, 모바일용과 연동이 되나요?
2015년 6월 1일 이후 출시한 wavve 이용권 중 이용가능 기기에 TV가 포함된 이용권을 구매하신 경우 wavve 통합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스마트TV에서도 wavve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스마트TV에서 wavve 통합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 한 wavve 2.0 앱이 설치가 되어 있으신 경우에만 이용 가능하며, 2015년 6월 1일 이전에 판매했던 기존 1.0 앱에서 구매하신 스마트TV 전용 이용권은 스마트TV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기존 웹 및 모바일 이용권으로 스마트TV에서 이용도 불가능합니다.
또한, 해당 이용권은 현재 판매가 종료되었기에 자동 결재 해지 및 결제 실패 시 추가 구매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wavve 2.0부터 DRM(디지털 권리 관리, Digital rights management)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앱 내부 결제(코인 구매 불가)의 정책적인 문제와 DRM 플레이어 개발의 시스템적인 이슈로 인하여 iOS향 2.0 앱에서 DRM영화는 현재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합니다.
단, 타 스크린에서 구매한 DRM영화의 경우 MY>이용내역/구매콘텐츠 메뉴에서 영화 시청이 가능합니다.
wavve FAQ | 예고편이 안나와요.
wavve은 각 방송사에서 전송한 영상 분량을 그대로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몇몇 방송이 예고편이 안나오는 것이 있음을 참고하여 주시고 오류가 아님을 알려드리며 오류의 여부는 wavve플레이어 재생시 좌측하단바의 재생시간을 비교해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wavve FAQ | Android 에서 앱 업데이트가 대기중이라고 나오고 진행이 되지 않아요.
안드로이드 최신 앱 업데이트 시 업데이트를 누르면 스토어 마켓 화면에서 다운로드 대기중으로 멈추는 증상 해결 방법 안내 드립니다.
해당 이슈는 Play 스토어 앱 관련 이슈로 임시 데이터 및 캐시를 삭제하면 정상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삼성 단말]
기기 설정 > 애플리케이션 > Google Play 스토어 > 저장공간 > 데이터 & 캐시 삭제
[엘지 단말]
기기 설정 > 기기 - 앱 > Google Play 스토어 > 저장 공간 > 데이터 지우기 & 임시 파일 삭제
위 안내 처럼 기기 설정에서 Google Play 스토어 앱의 데이터와 캐시(임시파일)를 삭제하시면 정상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wavve FAQ | 맥 사용자도 wavve를 이용할 수 있나요?
맥 사용자도 wavve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결제 모듈이 맥에서는 정상 작동되지 않으므로 상품 구입 시 다른 PC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wavve FAQ | 웨이브온(wavveon) 서비스란?
wavve on(웨이브온) 은 사업장의 유선 및 무선인터넷(Wi-Fi)에 접속한 고객들에게 wavve의 방송 LIVE와 VOD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뜻합니다.
사업자가 wavve on(웨이브온) 서비스 가입 및 전용상품을 구매하면 wavve on 사업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매장내의 Wi-Fi를 통해 wavve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및 상품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wavve FAQ | Quick VOD가 뭔가요?
Quick VOD는 본방 시작 후 5분 내에 해당 방송의 VOD가 제공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방송 VOD > 최신 VOD 메뉴를 선택하시면 Quick VOD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본방이 현재 상영되고 있는 부분까지만 VOD로 제공됩니다.
현재 Quick VOD는 KBS, MBC, SBS, 등 6개 방송사의 프로그램 중 주요 시청시간대에 방영되는 인기프로그램에 한해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Quick VOD의 시청권한은 “LIVE+VOD" 두 서비스가 포함된 이용권 이상 보유 시 이용 가능합니다.
(과거 VOD only, LIVE only 이용권으로 시청 불가)
※ 단, 일부 기기에서 Quick VOD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wavve FAQ | 스마트TV 이용권은 웹, 모바일용과 연동이 되나요?
2015년 6월 1일 이후 출시한 wavve 이용권 중 이용가능 기기에 TV가 포함된 이용권을 구매하신 경우 wavve 통합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스마트TV에서도 wavve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스마트TV에서 wavve 통합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 한 wavve 2.0 앱이 설치가 되어 있으신 경우에만 이용 가능하며, 2015년 6월 1일 이전에 판매했던 기존 1.0 앱에서 구매하신 스마트TV 전용 이용권은 스마트TV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기존 웹 및 모바일 이용권으로 스마트TV에서 이용도 불가능합니다.
또한, 해당 이용권은 현재 판매가 종료되었기에 자동 결재 해지 및 결제 실패 시 추가 구매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