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 태블릿에서 타임라인 이동이 정확하지 않아요.

wavve FAQ | 태블릿에서 타임라인 이동이 정확하지 않아요.
갤럭시탭 10.1 OS 3.0(허니콤)의 경우 타임라인 이동이 정교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4.0
(아이스크림샌드위치) OS 업그레이드후 이용해주세요.


wavve FAQ |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아닌 브라우저로 wavve를 이용할 수 있나요?
wavve는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사파리에서는 이용권 구입 시 결제 모듈이 정상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wavve FAQ | 삼성스마트TV 2012년형 메뉴 연동 실패 오류 해결방법.
삼성스마트TV 2012년형에서 메뉴 연동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와 함께 앱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때
아래의 절차로 스마트TV의 소프트웨어 버전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시고, 업그레이드 해 주시면 앱이 정상 실행됩니다.

각 모델별로 펌웨어 버전이 다르니 참고해 주세요.

업데이트 후 또는 최신 버전에서 동일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1599-3709)로 연락주세요.

* 모델별 최신 펌웨어 버전
- ES6XXX, ES7XXX : 2003.2
- ES8XXX : 1059, 1060 (모델별로 상이함)

* 버전 확인 및 업그레이드 방법
* (모델별로 상이할 수 있어 자세한 방법은 삼성전자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리모컨에서 메뉴 버튼을 선택하여 메뉴 화면 진입 - 고객지원 탭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커서 이동 (현재 버전 확인 가능)


wavve FAQ | 방송을 보다가 차단되는 때가 있습니다. 왜 그런가요?
해당 방송사가 사업권을 얻지 못한 방송 프로그램들은 서비스가 되지 않습니다.
wavve는 합법적인 콘텐츠만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더욱 많은 프로그램들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wavve FAQ | wavve 애플리케이션의 권장사양을 알고 싶어요.
* iPhone / iPad

- [최소사양] iOS 9.0 이상(아이폰 4S, 아이패드2 이상)
- [권장사양] iOS 12.0 이상

* 안드로이드폰 / 태블릿
- [최소사양] OS Android 4.0.3 이상(아이스크림 샌드위치) 해상도 800*480 이상
- [권장사양] OS Android 5.0(롤리팝), 해상도 메모리(RAM) 2G 이상, 해상도 1920*1080

* 스마트TV
- [최소사양] 삼성 오르세이 / LG Netcast OS 지원 단말
- [권장사양] 삼성 타이젠 / LG WebOS 2.0 이상 지원 단말
* 안드로이드 OTT 셋톱박스
- OS Android 5.0, PLAY스토어 사용 가능 기기. 해상도 메모리(RAM) 2G 이상

*호환성이 낮은 환경
1) 인텔 CPU 를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또는 안드로이드&윈도우 듀얼OS 단말
- ASUS 미모패드 7, Zen패드 / 샤오미 mi 패드 / lenovo 태블릿 시리즈 등
- CHUWI Hi8 / Teclast 제품 / MPGIO / 늑대와 여우 / 아이나비 탭 등

2) RAM 2G 미만 단말
* 증상 : 영상이 끊기거나 앱이 느림


wavve FAQ | wavve를 3G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wavve를 3G 환경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G로 wavve을 이용하실 경우 과다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3G로 wavve을 이용하실 경우 각 통신사의 3G망 상태에 따라서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wavve FAQ | PC 에서 엑스박스 표시, 또는 소리는 나나 영상이 나오지 않을 때.
PC상에 화면이 안나올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재설치 후 재부팅을 시도해주세요.
기존에 설치가 되어 있을 경우에도 재설치 권유해드립니다.
☞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 http://get.adobe.com/kr/flashplayer/
설치완료 이후에는 꼭 컴퓨터를 재부팅(다시시작) 해주셔야 정상작동 됩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flash player 가 내장 되고 있고 자동으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하셔 이용하시면 보다 원활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이후에 문제해결이 안되신다면 wavve고객센터 1599-3709(평일09~18시)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사항 확인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wavve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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