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ve FAQ | 스마트TV 이용권은 웹, 모바일용과 연동이 되나요?
2015년 6월 1일 이후 출시한 wavve 이용권 중 이용가능 기기에 TV가 포함된 이용권을 구매하신 경우
wavve 통합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스마트TV에서도 wavve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스마트TV에서 wavve 통합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 한 wavve 2.0 앱이 설치가 되어 있으신 경우에만 이용 가능하며, 2015년 6월 1일 이전에 판매했던 기존 1.0 앱에서 구매하신 스마트TV 전용 이용권은 스마트TV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기존 웹 및 모바일 이용권으로 스마트TV에서 이용도 불가능합니다.
또한, 해당 이용권은 현재 판매가 종료되었기에 자동 결재 해지 및 결제 실패 시 추가 구매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wavve FAQ | 자동결제를 해지하고 싶어요.
이용권 해지 방법입니다.
1. PC : MY - 이용권 내역 - 이용권 - 자동결제해지
2. 안드로이드 앱: 메뉴 - MY - 이용권 내역 - 이용권 - 자동결제해지
3. ios 앱(원화구매) : 앱 메뉴 - MY - 이용권 내역 - 자동결제해지
4. ios 앱(달러구매)
1) 아이폰 기본 설정-iTunes 및 App Store-Apple ID 탭-Apple ID 보기-구독-구독 중인 이용권 선택-구독해지 선택(또는 아이튠즈에서 구독정보변경 가능)
2) iOS 11 기준 : 앱 스토어 앱 실행 - 투데이 탭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선택 - 프로필 메뉴 선택 - 구독 - 구독 중인 이용권 선택 - 구독해지 선택
5. 스마트티비 : pc, 모바일에서 해지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는 경우 본인 외에 처리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wavve FAQ | 와이파이 환경에서 데이터요금.
와이파이 환경에서는 데이터요금이 나가지않습니다. Wi-Fi/3G/LTE 네트워크 이동 환경에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사오니 요금 부과 방지를 위해서는 단말 자체 3G/LTE 설정 OFF 바랍니다.
wavve FAQ | 특정 프로 전체회차 다시보기 하고싶어요.
다시보기 플레이어 하단 전체회차 버튼을 눌러주세요. 해당 프로그램의 모든 회차 다시보기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wavve FAQ | 단말기에서 wavve을 백그라운드 대기상태로 사용시에도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나요?
소량의 데이터 사용량이 발생할 수 도 있으나, 초과금액이 발생하였을시, 고객님이 이용하시는 통신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wavve FAQ | 자동결제 해지가 안되요.
자동결제의 경우, 자동결제 특성상 결제 예정일 당일에는 자동결제 해지가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11월 1일에 결제하신 회원님의 경우 다음 결제 예정일은 12월 1일로, 12월 1일에는 해지가 불가능합니다.
wavve 이용권은 선불 개념이므로, 다음 결제 예정일 이전에 해지하셔도 이용권 만료일 전까지는 계속 이용이 가능하시며, 다음 달 자동결제만 중지 됩니다.
wavve FAQ | 주민등록번호가 도용된 것 같아요.
고객님의 명의가 도용된 경우 사이버수사대(대표번호 182)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의 계정을 삭제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1599-3709)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여부 확인 후 삭제해드립니다. 본인여부 확인을 위해서 고객님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사본 및 기타 서류 등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