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청소년 요금제인 알 요금제는 알 충전일이 언제인가요?
알 충전일은 요금제 변경일로 설정되나, 요금제 변경일이 29~31일인 고객은 매달 28일에 충전됩니다.
(단, Y틴/Y주니어의 경우 매월 1일 충전일)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은행 자동이체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은행 자동이체는 고객님의 예금 계좌에서 매월 납기일에 요금이 자동으로 출금되어 납부되는 제도로 납기일은 21일, 25일, 27일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키즈80] 만 12세까지 가입이 가능한데요, 만 12세가 넘어가는 경우에도 키즈폰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키즈폰은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만, 키즈80 요금제는 연령 제한 상품이므로 이용이 불가합니다.
만 13세가 되는 생일 다음 달의 다음 날짜에 신표준 요금제로 자동 전환됩니다.
■ 요금제 자동 전환 예시
- 만 13세 생일이 2월 15일인 경우 3월 16일에 신표준 요금제로 자동 전환
- 만 13세 생일이 3월 16일인 경우 4월 17일에 신표준 요금제로 자동 전환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KT 마이케이티 앱] 이용 시 데이터 이용료가 부과되나요?
KT 마이케이티 앱은 언제, 어디서나 핸드폰으로 접속하여 고객센터의 모든 업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마이페이지 등 고객님들께서 주로 이용하시는 메뉴는 요금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단, kt shop 등 상품 판매와 관련된 메뉴는 데이터통화료가 과금될 수 있습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알캡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정보이용료를 포함한 사용금액이 설정한 상한금액에 도달하면 음성/문자 발신 및 무선인터넷이 자동으로 차단되어 요금이 과다하게 청구될 걱정이 없는 3G 청소년 상한 요금제
알 충전일은 요금제 변경일로 설정되나, 요금제 변경일이 29~31일인 고객은 매달 28일에 충전됩니다.
(단, Y틴/Y주니어의 경우 매월 1일 충전일)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은행 자동이체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은행 자동이체는 고객님의 예금 계좌에서 매월 납기일에 요금이 자동으로 출금되어 납부되는 제도로 납기일은 21일, 25일, 27일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키즈80] 만 12세까지 가입이 가능한데요, 만 12세가 넘어가는 경우에도 키즈폰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키즈폰은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만, 키즈80 요금제는 연령 제한 상품이므로 이용이 불가합니다.
만 13세가 되는 생일 다음 달의 다음 날짜에 신표준 요금제로 자동 전환됩니다.
■ 요금제 자동 전환 예시
- 만 13세 생일이 2월 15일인 경우 3월 16일에 신표준 요금제로 자동 전환
- 만 13세 생일이 3월 16일인 경우 4월 17일에 신표준 요금제로 자동 전환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KT 마이케이티 앱] 이용 시 데이터 이용료가 부과되나요?
KT 마이케이티 앱은 언제, 어디서나 핸드폰으로 접속하여 고객센터의 모든 업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마이페이지 등 고객님들께서 주로 이용하시는 메뉴는 요금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단, kt shop 등 상품 판매와 관련된 메뉴는 데이터통화료가 과금될 수 있습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알캡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정보이용료를 포함한 사용금액이 설정한 상한금액에 도달하면 음성/문자 발신 및 무선인터넷이 자동으로 차단되어 요금이 과다하게 청구될 걱정이 없는 3G 청소년 상한 요금제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Y틴 요금제] 2배 쓰기와 My Time Plan, 지니팩, EBS팩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동시 사용 시 지니팩, EBS팩, My Time Plan 시간대별 데이터는 속도 제한 및 알 차감없이
사용되며, 그 외 데이터에 대해서만 2배 쓰기가 적용됩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이메일 명세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이메일 명세서의 발생 실패 사유로는 '메일박스 Full, 메일 주소 오등록, 스팸처리, 수신거부' 등이 있습니다.
모두 정상인 경우 kt.com,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재발송 가능합니다.
ㅇ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 명세서 재발송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순액데이터] 요금제는 어떤 상품인가요?
패드, 태블릿 PC에서 원하는 만큼 이용하는 3G/LTE 데이터 전용 순액 요금제이며 LTE상품의 경우에는 안심차단요금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SIMple 충전(구 선불요금제)] 가입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가까운 kt플라자 및 대리점으로 신분증 지참하여 방문 시 신청 가능하며 온라인으로는 kt.com의 kt샵에서도 선불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경로: kt.com > Shop > 핸드폰 구매 > 선불유심 > 선불유심 구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Y틴 요금제] 데이터 이월이나 밀당이 제공되나요?
Y틴 요금제에는 2배 쓰기가 제공되며, 이월이나 밀당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기존 알 무제한 이월 고객이 요금제 변경하여 가입 시 현재까지 쌓인 이월알을 지속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