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통화할인서비스와 모바일 투넘버플러스 (혹은 투폰)를 이용하는 고객이 투넘버로 발신을 시도할때도 할인이 되나요?
통화할인 서비스는 자사 고객간 통화 이외에 모든 휴대폰과 일반전화 통화까지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투넘버(혹은 투폰)로 발신을 시도할 때에도 원번호 기준으로 요금 발생 하기때문에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고객이 무통장 입금방식으로 요금납부를 원할경우 전용계좌를 부여 및 입금하는 납부 방법으로 전용계좌 입금은 실시간으로 납부되며, 청구된 납부 대상 금액 외 초과 입금 불가합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어린이/청소년 요금제 이용 가능 연령 초과 시 자동변경 요금제 외 다른 요금제를 이용하고 싶은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동전환되는 요금제가 아닌 다른 요금제를 이용하고 싶은 경우 자동변경 시점 이전에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타 요금제로 즉시 변경 또는 자동전환되는 시점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다만, 어린이 및 청소년 고객의 경우 요금제 변경/예약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이메일 명세서 확인이 안돼요.
PC 또는 스마트폰에 'PDF Reader'가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 설치된 경우 : PDF Reader 삭제 후 재설치 바랍니다.
■ 설치 안된 경우
- PC에서 사용할 경우 : Acrobat Reader 다운로드하여 설치
- 스마트폰에서 사용량 경우 : PDF viewer 설치(MuPDF 앱 설치 권장)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LTE 안심 데이터 38.5]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유무선 음성과 문자는 무제한으로 기본 제공되며, 450MB의 데이터 기본제공량 소진 후 400Kbps 속도로 적용되어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LTE 요금제 입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Y 데이터선택 요금제] 요금제 가입하면서 '매일 3시간 데이터 무제한' 적용 시간을 지정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입 시점 ‘매일 3시간 데이터 무제한’ 혜택 이용 시간대를 별도로 지정하지 않으신 경우
오전9시~12시로 자동 지정됩니다.
다른 시간대로 변경을 원할 경우 고객센터(114)로 전화주시거나 KT 마이케이티 앱 또는 kt.com을 통해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월 2회 변경 가능)
※시간대 설정 경로 : 마이페이지 > 모바일 > 요금제 조회/변경 > 이용중인 요금제 > '매일 3시간 데이터 무제한' 시간대 설정 클릭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SIMple 충전 (구 선불요금제)] 이용 중 충전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충전은 수동충전 방식과 자동충전 방식이 있습니다.
KT 매장으로 방문 및 고객센터(114)로 문의 하시거나, kt.com 및 휴대폰을 통해 직접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수동충전
- 1회 충전 가능 단위 : 5천원, 1만원, 2만원, 3만원, 4만원, 5만원
- 충전 방법 : 현금/ 선불카드/ 신용카드/ 계좌이체를 통해 충전가능하며, 충전 채널에 따라 가능 방법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자동충전(예약)
- 1회 충전 가능 단위 : 1만원, 2만원, 3만원, 4만원, 5만원
- 충전 방법 :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하며, 월 1회 충전일을 설정하거나 잔액이 지정 금액(5천원, 1만원) 도달 시 자동으로 충전하는 방식입니다.
※신청 경로
ㅇkt.com 및 마이케이티 앱요금조회 > 선불요금 > 자동충전 클릭
(SMS/신용카드 택 1 인증 필요)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고객센터(☎114)를 통해 자동이체 변경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명의자와 납부자(예금주)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예금주와 출금 동의 전화 녹취 확인과 납부자 신분증 수령 후 처리할 수 있으며, 명의자와 납부자가 아닌 제 3자가 신청 시에는 처리 불가합니다.
통화할인 서비스는 자사 고객간 통화 이외에 모든 휴대폰과 일반전화 통화까지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투넘버(혹은 투폰)로 발신을 시도할 때에도 원번호 기준으로 요금 발생 하기때문에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고객이 무통장 입금방식으로 요금납부를 원할경우 전용계좌를 부여 및 입금하는 납부 방법으로 전용계좌 입금은 실시간으로 납부되며, 청구된 납부 대상 금액 외 초과 입금 불가합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어린이/청소년 요금제 이용 가능 연령 초과 시 자동변경 요금제 외 다른 요금제를 이용하고 싶은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동전환되는 요금제가 아닌 다른 요금제를 이용하고 싶은 경우 자동변경 시점 이전에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타 요금제로 즉시 변경 또는 자동전환되는 시점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다만, 어린이 및 청소년 고객의 경우 요금제 변경/예약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이메일 명세서 확인이 안돼요.
PC 또는 스마트폰에 'PDF Reader'가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 설치된 경우 : PDF Reader 삭제 후 재설치 바랍니다.
■ 설치 안된 경우
- PC에서 사용할 경우 : Acrobat Reader 다운로드하여 설치
- 스마트폰에서 사용량 경우 : PDF viewer 설치(MuPDF 앱 설치 권장)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LTE 안심 데이터 38.5]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유무선 음성과 문자는 무제한으로 기본 제공되며, 450MB의 데이터 기본제공량 소진 후 400Kbps 속도로 적용되어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LTE 요금제 입니다.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Y 데이터선택 요금제] 요금제 가입하면서 '매일 3시간 데이터 무제한' 적용 시간을 지정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입 시점 ‘매일 3시간 데이터 무제한’ 혜택 이용 시간대를 별도로 지정하지 않으신 경우
오전9시~12시로 자동 지정됩니다.
다른 시간대로 변경을 원할 경우 고객센터(114)로 전화주시거나 KT 마이케이티 앱 또는 kt.com을 통해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월 2회 변경 가능)
※시간대 설정 경로 : 마이페이지 > 모바일 > 요금제 조회/변경 > 이용중인 요금제 > '매일 3시간 데이터 무제한' 시간대 설정 클릭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SIMple 충전 (구 선불요금제)] 이용 중 충전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충전은 수동충전 방식과 자동충전 방식이 있습니다.
KT 매장으로 방문 및 고객센터(114)로 문의 하시거나, kt.com 및 휴대폰을 통해 직접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수동충전
- 1회 충전 가능 단위 : 5천원, 1만원, 2만원, 3만원, 4만원, 5만원
- 충전 방법 : 현금/ 선불카드/ 신용카드/ 계좌이체를 통해 충전가능하며, 충전 채널에 따라 가능 방법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자동충전(예약)
- 1회 충전 가능 단위 : 1만원, 2만원, 3만원, 4만원, 5만원
- 충전 방법 :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하며, 월 1회 충전일을 설정하거나 잔액이 지정 금액(5천원, 1만원) 도달 시 자동으로 충전하는 방식입니다.
※신청 경로
ㅇkt.com 및 마이케이티 앱요금조회 > 선불요금 > 자동충전 클릭
(SMS/신용카드 택 1 인증 필요)
KT 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고객센터(☎114)를 통해 자동이체 변경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명의자와 납부자(예금주)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예금주와 출금 동의 전화 녹취 확인과 납부자 신분증 수령 후 처리할 수 있으며, 명의자와 납부자가 아닌 제 3자가 신청 시에는 처리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