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플러스 | 해외에서 로밍서비스 이용중인데 매너콜 신청이 가능한가요? LGU+

tplus | 해외에서 로밍서비스 이용중인데 매너콜 신청이 가능한가요? LGU+
고객님이 해외에 계셔도 매너콜 신청은 가능합니다.






tplus | 매너콜 서비스가 어떤건가요? LGU+

고객님의 휴대폰이 꺼진 상태에서 누군가 고객님에게 전화를 걸었을 때 부재중 전화의 발신시간과 발신자번호를 문자메시지는 이용하여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월 1,000원(1,100원)으로 이용되는 유료 부가서비스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tplus | 한달간 소액결제 한도 변경/차단 가능한 횟수가 정해져 있나요? LGU+
소액결제 한도 변경/차단 요청에 대한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tplus | 이용정지 중도 아니고 소액결제 한도도 남아 있습니다. 미납도 없는데 소액결제 이용이 안됩니다. LGU+

결제대행 업체나 이용업체의 정책에 의해서 개통일이나 미납 이력 및 기타 다른 조건 등으로 이용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한 사유에 대한 문의는 해당 업체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tplus | 기기변경/번호 변경 시 가입된 부가서비스가 유지 되나요? LGU+
유지됩니다. 단, 특정 서비스들은 단말의 사용제약 등의 사유로 자동 해지 또는 가입될 수 있습니다.



tplus | 현재 휴대폰이 정지 상태인데 부가서비스 해지는 가능한가요? LGU+
사용 중에만 해지가 가능하며 정지 중에는 부가서비스 해지가 불가합니다.
일시 정지 복구 후 부가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




tplus | 휴대폰 정지 시 유료 부가서비스 요금은 부과되나요? LGU+

요금이 부과되지 않고 날짜별로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tplus | 개통이력이 없는 새 단말기로 USIM기변 사용이 가능한가요? LGU+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단말(자급제 단말)은 개통 이력이 없어도 USIM 기변이 가능합니다.
다만, 통신사가 유통하는 단말(OEM)은 기존과 동일하게 개통 이력 없는 경우 USIM기변 사용이 불가합니다.





tplus | 듀얼넘버 서비스 이용중에 음성 메시지가 두 개의 번호 중 어느 번호로 저장되었는지 구분이 가능한가요? LGU+

음성 메시지는 동일한 음성 사서함에 저장되므로 구분이 되지 않습니다.



출처 티플러스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plusdirectmall.com/view/cstmrCnter/get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