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플러스 | 지정번호 필터링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LGU+

tplus | 지정번호 필터링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LGU+
지정번호 서비스는 차단 설정해놓은 번호에서 걸려오는 음성/영상 통화 및 문자(SMS/MMS)를 차단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월 2,000원(2,200원)으로 이용되는 부가서비스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자동응답 서비스와 동시 가입은 불가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tplus | 자동응답 서비스를 설정해 놓아도 문자 메시지는 수신이 되나요?  LGU+
네, 문자메시지는 정상적으로 수신이 가능합니다.




tplus | 상대방에게 나의 통화가능 상태를 알리고 싶지 않아요.  LGU+

통화가 끝나도 나의 통화가능 상태를 알리고 싶지 않은 경우,
‘통화가능안내거부’ 서비스(무료)를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하시면 됩니다.



tplus | 통화가능안내 서비스와 메너콜 서비스는 다른 점이 무엇인가요?  LGU+

매너콜 서비스는 통화중이나 전원이 꺼져있을 때 걸려온 모든 통화정보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1,1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는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됐을 때,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 통화가 가능해지면 문자로 통화가능상태를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55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tplus | 통화가능안내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LGU+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됐을 때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오 통화가 가능해지면 문자로 통화가능상태를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월 500원(550원)으로 이용되는 유료 부가서비스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휴대폰에서 114(유료), 1533-7114(유료), 080-130-8282(무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tplus | 영상통화도 착신전환이 가능한가요?  LGU+
네 영상통화도 착신전환 가능합니다.





tplus | 집전화(유선전화)를 휴대폰으로 착신시킬수 있나요? LGU+

네 가능합니다. 다만 집전화로 걸려오는 전화를 전환시키는 것이므로, 해당 유선전화 사업자에게 신청해야 합니다.




tplus | 너콜 서비스 이용중 같은 사람이 계속 전화를 하면 매번 문자메시지가 오나요? LGU+
메시지 용량 및 확인 편의를 위해 10분 이내 걸려온 동일한 전화번호에 대해서는 처음 한 건의 매너콜 문자만 수신됩니다.
단, 동일한 번호로 10분 이상의 시차가 있을 시 다시 매너콜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



출처 티플러스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plusdirectmall.com/view/cstmrCnter/get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