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요금제 -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 잔여량을 문자로 받지 못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요금제 -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 잔여량을 문자로 받지 못했습니다.
요금제에 따라 음성, 문자, 데이터의 잔여량 50%, 80%, 100% 사용 시 문자알림 서비스가 제공되나, 아래와 같은 경우 문자가 미전송될 수 있습니다.

 1. SMS송출 지연
  - 월말/월초에 잔여량 외에도 처리량이 늘어나 최대 2시간까지 지연
 2.당월 분에 한해 문자 송출
  - 월말에 통화 시, 당월과 익월에 통화호가 이어질 경우 문자가 송출되면  익월에 송출이 되기 때문에 잔여량 송출은 당월에 한정하여 송출
 3. 연속통화의 경우 지나간 잔여량 문자는 송출되지 않음  
  - 한 통화가 50% 이전부터 시작되어 무료량 100%를 모두 소진 한 경우,   80%는 송출되지 않고  100%만 송출





LG 유플러스 모바일 요금제 - [구 데이터 요금제] 모바일 해지 시,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는 모바일 해지 시점에 모두 소멸되며 적립 예정 포인트 또한 소멸됩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요금 납부 완료 시 익익월 20일 경 일할 계산되어 적립됩니다.  
 
단, 아시아나항공 기본 마일리지만 일할 계산 적립되며 특별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요금제 - [구 데이터 요금제] 아시아나항공 클럽 회원 번호 등록하지 않았는데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아시아나 클럽 회원번호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요금제 가입 월의 익월 말일까지 U+에 클럽 회원번호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요금제 - [구 데이터 요금제] 카드사의 항공마일리지 혜택과 해당 요금제의 80/100 에서 제공하는 아시아나 마일리지는 중복 적립이 되나요?

통신사 적립과 관계없이 카드사 적립이 가능한 경우도 있지만, 카드사 정책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어,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 소지하고 계신 카드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요금제 - [LTE 청소년 요금제] LTE 청소년 요금제의 기본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면 요금이 부과되나요?

LTE 청소년 요금제의 경우, 기본 제공 데이터 및 링이 모두 소진되면 서비스가 차단됩니다.

단, 정보이용료, 부가사용료, 114 안내, 수신자 부담 전화, 전화정보서비스, 제세공과금 등은 별도 과금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요금제 -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이 있나요?
가족사랑데이터는 매월1일 제공되고, 당월 말일까지 나누기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말일까지 나누지 않거나 사용하지 않은 데이터는 소멸되며, U+가족무한사랑 결합 상태인 고객은 익월 1일에 새로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