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요금제 -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태블릿/스마트기기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사용이 차단되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요금제 -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태블릿/스마트기기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사용이 차단되나요?
기본 제공 데이터 또는 기본 제공 데이터 및 모회선의 공유 가능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초과 사용이 차단됩니다.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 등록 시, 데이터 초과 사용 가능합니다.
단, 22.53원/MB로 과금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요금제 -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법인 명의 고객도 나눠쓰기가 가능한가요?

법인 명의의 고객도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3GB (나눠쓰기) 요금제 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나눠쓰기 결합 및 이용은 개인 명의의 고객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법인 명의의 고객은 월 제공 데이터 500MB/3GB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요금제 - [구 데이터 요금제] 휴대폰 번호 변경 이후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는 휴대폰 번호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포인트 제공 시점 이전에 LG U+고객센터를 통해 변경된 번호를 등록하셔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요금제 - [LTE 표준 요금제] 데이터는 사용하고 싶지 않은데, 차단이 가능한가요?

LTE 표준 요금제를 이용하시면 'LTE 데이터 이용 차단 (LTE 표준 전용)' 부가서비스 등록이 가능합니다. (무료)

LTE 표준 요금제는 별도 제공되는 기본 데이터가 없으며, 사용량 모두 과금되므로 LTE 데이터 이용 차단을 등록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부가서비스를 가입 후 단말기 재부팅을 해주셔야 정상 차단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요금제 -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를 얼마나 사용했는지 문자로 받고 싶어요.

사용하는 요금제의 음성, 문자, 데이터 기본 제공량에 대해 50%, 80%, 100% 사용 시 잔여 사용량 안내 문자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예시>
50% 소진 시:[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 중 50%를 이용하셨습니다.

80%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 중 80%를 이용하셨습니다.

100%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를 모두 이용하셨습니다.
                     기본 데이터량이 모두 소진되어 mVoIP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요금제 -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의 속도 제어(Qos) 해제는 가능한가요?

데이터 스페셜 A/B의 월 제공량 소진 후 일 2GB 초과시 적용되는 3Mbps 속도 제어는 해제 불가하며, 익일 00시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요금제 - [구 데이터 요금제] 명의 변경 시,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는 휴대폰 번호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명의 변경 후에도 지속적으로 적립됩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휴대폰 명의자의 생년월일과 아시아나 클럽 회원의 생년월일이 일치할 경우에만 적립되기 때문에, 명의 변경 후에는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명의 변경 받은 고객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을 원하실 경우, 명의 변경 익월 말까지 U+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명의의 아시아나 클럽 회원 번호를 재등록하여야 합니다.
 
그 전까지 기존 명의자에 대해 적립된 마일리지는 기존 명의자가 사용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