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스마트피싱보호]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만 15세 이상이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최근 사기 피해에 무관심한 미성년자들의 피해가 증가(청소년 고액알바, 몸캠피싱 등으로 범행에 가담하는 등)하고 있으며,
만 14세 이상(은행 계좌개설&인증서 발급 가능)은 금융거래가 가능한 나이로 금융자산 보호를 위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오토콜] 차량번호, 휴대폰 번호 등 운전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 또는 앱의 [마이페이지]에서 사용자 인증 후 운전자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오토콜] 보이는 ARS로 운전자를 어떻게 호출하나요?
• 안드로이드 휴대폰으로 오토콜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보이는 ARS가 자동 실행됩니다.
차량번호 입력 후 원하는 방법을 선택해 운전자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으로 걸면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전화를 끊지 말고 문자메시지 내 인터넷 주소(URL)를 누르면 보이는 ARS가 자동 실행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스마트 공동인증] 다른 사람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에 제 인증서를 저장할 수 있나요?
네,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 인증서 송/수신은 이루어질 수 있으나, 인증서 로그인은 인증서 발급자 본인이 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스마트 공동인증] PUSH 가 오지 않아요! PUSH를 받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폰에서 서비스요청 수신이 안 되는 경우 와이파이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가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 후 재전송 또는 재시도 하세요.
와이파이의 경우 수신감도가 좋지 않으면 서비스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니, 원할한 서비스를 위해 3G/LTE 데이터 네트워크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는 와이파이를 제외한 네트워크 망에서 PUSH를 받을 수 없습니다.
기타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오토콜] 운전자를 부르려면, 오토콜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아니요. 오토콜 대표번호인 1566-5382로 전화만 걸면 됩니다.
오토콜 앱은 서비스 가입자를 위한 것으로 차량번호, 휴대폰 번호 등을 변경할 때 사용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오토콜] 말하는 ARS로 운전자를 어떻게 호출하나요?
스마트폰이 아닌 휴대폰 또는 일반 전화기로 전화를 걸면 ARS음성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호출자가 직접 차량번호를 말하면 음성을 자동 인식합니다.
‘운전자 호출’ 또는 ‘운전자 통화 연결’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면 운전자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만 15세 이상이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최근 사기 피해에 무관심한 미성년자들의 피해가 증가(청소년 고액알바, 몸캠피싱 등으로 범행에 가담하는 등)하고 있으며,
만 14세 이상(은행 계좌개설&인증서 발급 가능)은 금융거래가 가능한 나이로 금융자산 보호를 위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오토콜] 차량번호, 휴대폰 번호 등 운전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 또는 앱의 [마이페이지]에서 사용자 인증 후 운전자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오토콜] 보이는 ARS로 운전자를 어떻게 호출하나요?
• 안드로이드 휴대폰으로 오토콜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보이는 ARS가 자동 실행됩니다.
차량번호 입력 후 원하는 방법을 선택해 운전자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으로 걸면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전화를 끊지 말고 문자메시지 내 인터넷 주소(URL)를 누르면 보이는 ARS가 자동 실행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스마트 공동인증] 다른 사람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에 제 인증서를 저장할 수 있나요?
네,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 인증서 송/수신은 이루어질 수 있으나, 인증서 로그인은 인증서 발급자 본인이 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스마트 공동인증] PUSH 가 오지 않아요! PUSH를 받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폰에서 서비스요청 수신이 안 되는 경우 와이파이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가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 후 재전송 또는 재시도 하세요.
와이파이의 경우 수신감도가 좋지 않으면 서비스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니, 원할한 서비스를 위해 3G/LTE 데이터 네트워크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는 와이파이를 제외한 네트워크 망에서 PUSH를 받을 수 없습니다.
기타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오토콜] 운전자를 부르려면, 오토콜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아니요. 오토콜 대표번호인 1566-5382로 전화만 걸면 됩니다.
오토콜 앱은 서비스 가입자를 위한 것으로 차량번호, 휴대폰 번호 등을 변경할 때 사용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오토콜] 말하는 ARS로 운전자를 어떻게 호출하나요?
스마트폰이 아닌 휴대폰 또는 일반 전화기로 전화를 걸면 ARS음성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호출자가 직접 차량번호를 말하면 음성을 자동 인식합니다.
‘운전자 호출’ 또는 ‘운전자 통화 연결’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면 운전자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