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부가서비스 - [오토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기 종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오토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기 종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음성 통화가 가능한 모든 휴대폰 및 전화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보이는 ARS를 이용하려면, 음성 통화가 가능한 스마트폰이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오토콜] 운전자를 추가로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 또는 앱의 [마이페이지]에서 사용자 인증 후 운전자를 추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오토콜] 미성년인 고객도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차량 운전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오토콜] 호출자가 운전자와 꼭 통화해야 하나요?
아니요. 직접 통화도 가능하지만 ‘운전자 즉시 호출’ 기능을 이용하면, 통화 연결 없이 운전자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에게 호출 메시지가 전달되며, 수신 결과를 호출자에게 알려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 휴대폰에 저장하는 과정 또는 저장된 인증서를 PC 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용방법에 따라서 다시 반복하여 절차를 수행하시고, 인증서의 일부가 저장/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면 일부만은 저장되거나 전송되지 않고, 인증서가 완전히 저장/전송되어야 휴대폰/PC에 저장 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PASS건강지키미] 정보 조회할 때 입력한 주민번호 뒷 7자리와 공동인증서 비밀번호가 유출될 위험은 없나요?

유출될 위험은 없으니 안심하세요.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 후 바로 삭제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이 고장 났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단말기가 작동하지 않으면, 인증서 송/수신은 불가능합니다.

휴대폰을 A/S받으신 후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스마트 공동인증] USIM으로 저장한 인증서는 PC에서 삭제 되나요?

PC에 저장중인 인증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USIM으로 이동/복사한 인증서는 별도 백업 후 안전하게 보관하기를 권고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부가서비스 -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를 외부저장매체에 저장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를 PC나 다른 저장매체에 저장 할 수는 없습니다.

스마트 인증서의 불법도용을 막기 위한 서비스의 정책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