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이용안내 (SKT) - 안드로이드 단말에서 '현재 서비스 접속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잠시 후 다시 한번 이용해주세요.' 오류메시지가 노출됩니다.

T월드이용안내 - 안드로이드 단말에서 '현재 서비스 접속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잠시 후 다시 한번 이용해주세요.' 오류메시지가 노출됩니다.
아래 설정과 같이 절전모드 해제 설정후 다시 접속해보세요.

- 설정 > 디바이스 관리 > 배터리 > 항상 절전상태 유지앱 해제

동일 현상 발생할 경우 다음 설정을 확인하여 접속이 가능한지 확인해주세요.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데이터 세이버 를 사용 안함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 > 위에 오른쪽 보면 설정 버튼 > 데이터 사용한도 적용 OFF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모바일 Tworld > 모바일 데이터 > 백그라운데이터 데이터 사용 허용 ON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모바일 Tworld > 모바일 데이터 > 데이터 세이버 미적용 앱 ON






T월드이용안내 - T world App 로그인 시 'undefinde' 오류메세지가 노출됩니다.
실행중인 T world App을 강제종료하고 재로그인 하시면 정상 사용 가능 합니다.

※ 안드로이드 단말 강제 종료 방법 단말기의 '설정' 메뉴로 이동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 [강제 중지] 버튼 클릭 (설정 메뉴로의 이동방법은 단말기별 제조사로 문의)

※ 아이폰 단말 강제 종료 방법 아이폰 8 이하 : 홈버튼 두번 클릭 > T world 앱 위로 올리기 아이폰 X 이상 : 홈 화면의 하단에서 쓸어올려 화면 중앙에서 살짝 멈춤 >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쓸어넘겨 T world 앱 선택 > 앱의 미리보기 화면을 쓸어올려 앱을 닫습니다.





T월드이용안내 - 위젯에 잔여량이 표기되지 않습니다. 설정 경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T world App 전체 메뉴(≡) > 설정 > 위젯 설정 > 노출항목 선택에서 데이터, 음성, 문자 노출 설정할 수 있습니다.



T월드이용안내 - T world 앱 설치 가능한 OS 버전은 어떻게 되나요?
신규로 출시된 T world 앱은
- Android OS 버전 4.4 이상
- iOS OS 버전 9.0 이상
설치 가능합니다. 최신 OS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해 주세요.




T월드이용안내 - T world 앱 업데이트 후 T아이디 로그인 시 로그인 실패가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새롭게 업데이트 된 T world는 쿠키 허용이 필요하여 설정에서 쿠키 차단을 해제하시면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쿠키 차단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설정에서 쿠키 사용 제한을 해제한 후 브라우저를 새롭게 실행해 주세요.

팝업 문구 뜨면서 로그인 실패 시 아래와 같이 조치 해 주세요.

- 크롬 브라우저 : 크롬 브라우저 실행 > 설정 > 사이트 설정 > 쿠키 > 쿠키 허용
- 삼성 브라우저 : 삼성 브라우저 실행 > 하단 오른쪽 아이콘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쿠키 허용 체크

- 사파리 : T world 앱 및 사파리 앱 종료(앱 실행목록에서 제거) > 아이폰 설정 > 사파리 > 모든 쿠키 차단 > 차단해제 > 사파리 앱 재 실행 > T world 앱 재실행





T월드이용안내 - [자급제폰(OMD)] 온라인에서 직접 자급제폰으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네, T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T월드 앱 > [STORE]에 접속한 뒤, [자급제/중고폰/USIM 개통] 메뉴에서

신규가입/기기변경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에 가입 가능합니다.

단, 개통 후에도 휴대폰이 정상 동작하지 않으면, 해당 휴대폰이 국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인지 구매처 또는 제조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T-world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