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SKT) 모바일 - [Bill Letter] 문자(MMS) 요금안내서와 Bill Letter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SKT mobile - [Bill Letter] 문자(MMS) 요금안내서와 Bill Letter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문자(MMS) 요금안내서는 문자로 확인 가능하고, Bill Letter는 앱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mobile - [Bill Letter] Bill Letter 수신 후 유심 기기변경을 했는데 기존 Bill Letter를 확인할 수 있나요?
아니요, 기기변경한 휴대폰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단, 재발행 받으면 확인 가능합니다.





SKT mobile - [선불폰(PPS)] ARS로 잔액 안내 멘트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ARS(010-5200-4949, *11)로 선불폰(PPS)의 잔액 안내 멘트를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국가별 언어 선택 > 가입자 인증 > 3. 각종 기능 설정 > 3. 잔액 안내 멘트




SKT mobile - [Bill Letter] 명의 인증 회원이 무엇인가요?
명의 인증 회원은 휴대폰 명의와 Bill Letter 명의가 같은 회원님을 말합니다.
단, 만 14세 미만 고객님은 명의 인증 회원으로 등록되지 않습니다.




SKT mobile - [Bill Letter] Bill Letter에 가입했는데 모르는 번호의 요금 청구 내역이 조회됩니다. 왜 그런가요?

먼저 고객님이 가입하신 유선 서비스(인터넷/전화)의 요금안내서는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른 사람의 요금안내서를 받으신 경우 SKT 고객센터(114)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mobile - [Bill Letter] Bill Letter 확인 안내 문자가 매달 오는데, 수신 거부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해당 문자는 수신 거부하실 수 없습니다. 정확한 청구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SKT mobile - 여러 회선을 이용 중인데, 번호를 바꿔 요금 조회를 해도 같은 금액이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여러 회선의 휴대폰 요금을 통합하여 납부하시는 경우, 청구 요금이 합산되어 나오기 때문에 번호를 바꿔 조회해도 같은 금액이 나옵니다.

회선별 청구 요금을 조회하려면 회선별 상세 보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mobile - 통화 내역 조회에 필요한 서류를 알려주세요
통화 내역 조회에 필요한 서류는 T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 미성년자의 일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 예외적인 경우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SKT mobile - 이번달에 청구된 요금은 언제 이용한 요금인가요?
이번달에 청구된 요금은 고객님이 지난달 1일부터 마지막 날까지 이용하신 요금입니다.

예) 2월 청구 요금은 1월 1일~1월 31일에 이용하신 요금입니다.




SKT mobile - 데이터 사용량 조회 시, 사용량이 기본 제공량보다 많은데 왜 그런가요?
데이터 사용량은 가족나눔데이터, 선물하기, 리필 쿠폰 등으로 받은 데이터와 T월드 앱 이용 시 기본 제공량에서 차감되지 않는 데이터도 포함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데이터 사용량이 기본 제공량보다 많을 수 있습니다.



출처:  T-world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