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SKT) - [자급제폰(OMD)] 자급제폰을 개통할 때 모델 코드를 잘못 등록했는데 변경할 수 있나요?

SKT - [자급제폰(OMD)] 자급제폰을 개통할 때 모델 코드를 잘못 등록했는데 변경할 수 있나요?
네, 사용 중인 휴대폰과 다른 모델 코드로 개통된 경우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모델 코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T - [자급제폰(OMD)] 자급제폰으로도 원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원스토어 이용과 관련한 내용은 원스토어 고객센터(1600-6573)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 약정 승계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약정 승계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가입 정보 > 할인 지원 정보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 약정할인/기기 상환 정보  







SKT - [임대폰] 신청한 임대폰을 택배로 받을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을 신청하신 경우에 한하여 택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임대폰 재고가 없으면 택배 신청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 > 로그인 > my T >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임대 신청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 신청 시 본인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신분증을 가지고 가까운 SK텔레콤 지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 신청 시 택배와 직접 방문 중 택1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를 선택하면 임대폰 신청 다음 날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 분실신고를 해야 임대폰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KT - 3G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에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3G 휴대폰을 분실하신 고객님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 분실신고된 휴대폰으로도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아니요, 분실신고 된 휴대폰으로는 기기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분실신고를 취소하거나 습득신고를 한 뒤에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SKT - [임대폰] 임대폰을 수령한 매장이 아닌 다른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반납할 수 있나요?
네, 임대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른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반납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여 택배로 수령하신 경우에는 택배로도 반납 가능니다.



출처:  T-world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