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SKT) - [임대폰] 임대폰이 불량인 경우 임대폰 서비스 제공 매장에 방문하면 교환할 수 있나요?

SKT - [임대폰] 임대폰이 불량인 경우 임대폰 서비스 제공 매장에 방문하면 교환할 수 있나요?
네, 임대폰 서비스 제공 매장에 방문하면 임대폰을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당 매장에 임대폰 재고가 없는 경우 우선 임대폰을 반납해 주시면 수리하여 다시 임대해 드립니다. ※ 임대폰은 SK텔레콤의 자산이므로 직접 제조사 AS센터를 통하여 수리받으실 수 없습니다. ※ 임대폰 서비스 제공 매장은 SK텔레콤 고객센터(무료: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 유료: 1599-0011)로 문의해 주시기바랍니다.




SKT - [임대폰] 임대폰 무료 이용 기간이 끝나면 안내 문자(SMS)가 발송되나요?
네, 임대폰 무료 이용 기간이 끝나면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 프리미엄 임대: 무료 이용 기간 종료 5일 전 발송
· 일반 임대: 무료 이용 기간 5일 전, 1일 전 발송(2회)





SKT - [임대폰] 인증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을 신청할 수 있나요?
아니요, 인증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을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SKT고객센터(114)에 문의해 주시기바랍니다.




SKT - 분실신고한 T데이터셰어링 유심을 찾았는데, 휴대폰 명의자만 습득신고를 할 수 있나요?

아니요, 대리인이 분실신고한 경우 대리인도 습득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SKT - [임대폰] 임대폰을 분실하면 얼마나 변상해야 하나요?

분실하신 임대폰의 현재 가치를 환산한 금액이 변상금으로 청구됩니다.

분실신고 접수 및 직권해지 발생 시점으로 부터 90일 안에 분실한 임대폰을 찾아 반납하시면 변상금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임대폰을 다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임대폰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시기를 원하시는 경우 다시 임대폰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 [임대폰] T월드 홈페이지에서는 오후 5시까지만 임대폰을 신청할 수 있나요?
수령 방법으로 방문 예약, 퀵 서비스를 선택하시는 경우에는 오후 5시까지만 신청 가능하며, 주말/공휴일에는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단, 택배를 선택하시는 경우에는 언제나 신청 가능합니다.




SKT - [임대폰] 휴대폰이 파손된 경우에도 임대폰을 신청할 수 있나요?

네. 휴대폰이 파손된 경우에도 임대폰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에도 휴대폰 분실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SKT - [임대폰] 임대폰을 신청하려는데 제가 선택한 SK텔레콤 지점에 임대폰이 없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임대폰은 고객님이 선택하신 SK텔레콤 지점에 재고가 있는 경우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지점에 방문하시기 전에 SK텔레콤 고객센터(무료: 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유료: 1599-0011)에 전화하여 재고가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T-world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