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십 - T world 이벤트는 SK텔레콤 회원만 참여 가능한가요?
T world에는 SKT 회원님들 외에도 타 통신사 KT, LG U+ 가입자도 참여 가능한 이벤트들이 많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T world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메뉴에 접속하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SKT T멤버십 - 멤버십 제휴사 이용할 경우 알아둬야 할 사항이 있나요?
네, 제휴사 이용시 유의사항 다음과 같으니 살펴봐 주세요.
- 제휴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은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당 멤버십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휴사별 자체 이벤트 행사, 자체 마일리지 적용, 기타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 제휴사에 따라 1일 1회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며, 1회 최대 이용금액은 제휴사마다 다르니 정확한 내용은 T world 멤버십/멤버십 App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SKT T멤버십 - 이벤트 참여 후 이벤트 참여를 위한 SMS가 휴대폰으로 온다고 했는데 안옵니다. 왜그런가요?
고객님의 휴대폰에 스팸차단이 설정되어 있어 이벤트 관련 SMS가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서 스팸 차단 여부 확인과 정확한 참여 여부는 각 이벤트 페이지 내에 기재되어 있는 '이벤트 운영 사무국' 으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SKT T멤버십 - T world 이벤트에 응모하였습니다. 당첨 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당첨결과 발표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종료 후 T world > 이벤트 >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서 응모하신 이벤트를 확인할 수 없다면 해당 이벤트는 당첨되신 분들께 별도로 연락 드리는 경우입니다.
SKT T멤버십 - 레인보우 포인트 동일명의 합산 관련하여 번호이동 철회시에도 철회일로부터 30일 이후 합산 가능한가요?
네, 동일 명의 여러회선을 이용하시는 경우 레인보우 포인트를 합산할 수 있는데요. 신규가입했을 경우에는 양수회선(레인보우 포인트를 받는 번호)의 가입일로부터 30일 이후에 합산 가능하며, 번호이동 철회시에도 번호이동 철회일자로부터 30일 이후 합산 가능합니다.
SKT T멤버십 - 레인보우포인트 동일명의 합산이 T login 회선->이동전화로도 합산할 수 있나요?
아니요. 레인보우포인트 합산/조정은 휴대폰에 한해서만 처리할 수 있습니다. WiBro, T login 등의 무선모뎀, 특수단말 등은 처리할 수 없습니다.
SKT T멤버십 - 다회선 이용시 레인보우포인트 합산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네, 동일 명의로 여러 회선을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회선 별 포인트를 합산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T멤버십 - 고객 등급 변경시 멤버십 관련 애플리케이션 및 신용카드/모바일카드도 다시 다운/재발급 받아야 하나요?
아니오, 해당 년도의 멤버십 등급으로 자동 반영되므로 애플리케이션 재다운로드 및 카드 재발급 할 필요없습니다.
출처: T-world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