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십 - 미납으로 인한 정지 시 멤버십 카드를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미납으로 이용정지 시 멤버십 카드도 사용 불가합니다. 이용정지 해제 시점부터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요청에 의한 이동전화 일시정지일 경우에는 멤버십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T T멤버십 - 보너스 캐쉬백 적립에 대해 알려주세요.
2016년 5월 31일 보너스캐쉬백 적립은 종료되었습니다.
SKT T멤버십 - 멤버십 카드의 명의를 변경할 수 있나요?
멤버십 카드는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할 경우에만 가입이 가능하므로,
멤버십 카드의 명의변경은 불가합니다.
SKT T멤버십 - 멤버십카드 신청시 이미 다른 회선에 발급된 카드가 있다고 뜨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이미 발급받으셨거나, 실사용자 회선으로 가입했을 경우입니다. 실사용자 카드 해지 후에 다시 가입 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SKT T멤버십 - GiveU(구.1004사랑나눔)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GiveU(구.1004사랑나눔)서비스는 다양한 NGO/NPO가 함께하는 기부프로그램으로, OK캐쉬백, 레인보우 포인트 혹은 현금으로 후원 가능합니다.
- 후원 관련 자세한 내용은 GiveU 운영사무국 ☎ 070-7864-2690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T멤버십 - [스마트세이프플러스] 해외 애플A/S센터에서 단말기를 교체(수리)한 비용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스마트세이프플러스/스마트세이프 파손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님께서는 해외에서 단말기 파손 사고시 보상접수 및 보상이 가능합니다. 해외사고로 인하여 현지에서 수리받으실 경우 반드시 단말기 제조사의 공식A/S센터를 통해 수리받으셔야 보상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의 경우 애플 공식AS센터에서 서비스유닛으로 교체받은 해외 인증 단말기는 추후 사고발생으로 사고접수 시 공식 지정업체를 통해 교체된 내용이 확인된다면 서류 검토 후 보상 여부가 결정 됩니다.
SKT T멤버십 - 모바일 멤버십 카드로 OK캐쉬백 이용(적립/할인)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멤버십 카드 신청 시 OK캐쉬백 이용을 위한 정보제공 동의를 한 고객님에 한해 OK캐쉬백 기능이 탑재되어 발급됩니다.
SKT T멤버십 - 멤버십 카드도 일시정지 및 해제를 할 수 있나요?
네, 멤버십 카드의 일시정지 및 해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 world(www.tworld.co.kr) > myT > 분실/정지/해제 > 멤버십 일시정지/해제 에서 일시정지 또는 해제 신청 가능하며, 멤버십 종류에 상관 없이 일시정지/해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단, 멤버십 카드 발급자 본인만 일시정지 신청/해제 가능함)
-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유료, SK텔레콤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로 전화를 주시면,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 후 일시정지 신청/해제 가능합니다.
※ 미납으로 인해 고객님의 의사에 상관없이 이용정지 된 경우에는 미납된 요금을 모두 납부 하시면 이용정지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출처: T-world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아니요. 미납으로 이용정지 시 멤버십 카드도 사용 불가합니다. 이용정지 해제 시점부터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요청에 의한 이동전화 일시정지일 경우에는 멤버십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T T멤버십 - 보너스 캐쉬백 적립에 대해 알려주세요.
2016년 5월 31일 보너스캐쉬백 적립은 종료되었습니다.
SKT T멤버십 - 멤버십 카드의 명의를 변경할 수 있나요?
멤버십 카드는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할 경우에만 가입이 가능하므로,
멤버십 카드의 명의변경은 불가합니다.
SKT T멤버십 - 멤버십카드 신청시 이미 다른 회선에 발급된 카드가 있다고 뜨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이미 발급받으셨거나, 실사용자 회선으로 가입했을 경우입니다. 실사용자 카드 해지 후에 다시 가입 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SKT T멤버십 - GiveU(구.1004사랑나눔)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GiveU(구.1004사랑나눔)서비스는 다양한 NGO/NPO가 함께하는 기부프로그램으로, OK캐쉬백, 레인보우 포인트 혹은 현금으로 후원 가능합니다.
- 후원 관련 자세한 내용은 GiveU 운영사무국 ☎ 070-7864-2690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T멤버십 - [스마트세이프플러스] 해외 애플A/S센터에서 단말기를 교체(수리)한 비용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스마트세이프플러스/스마트세이프 파손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님께서는 해외에서 단말기 파손 사고시 보상접수 및 보상이 가능합니다. 해외사고로 인하여 현지에서 수리받으실 경우 반드시 단말기 제조사의 공식A/S센터를 통해 수리받으셔야 보상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의 경우 애플 공식AS센터에서 서비스유닛으로 교체받은 해외 인증 단말기는 추후 사고발생으로 사고접수 시 공식 지정업체를 통해 교체된 내용이 확인된다면 서류 검토 후 보상 여부가 결정 됩니다.
SKT T멤버십 - 모바일 멤버십 카드로 OK캐쉬백 이용(적립/할인)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멤버십 카드 신청 시 OK캐쉬백 이용을 위한 정보제공 동의를 한 고객님에 한해 OK캐쉬백 기능이 탑재되어 발급됩니다.
SKT T멤버십 - 멤버십 카드도 일시정지 및 해제를 할 수 있나요?
네, 멤버십 카드의 일시정지 및 해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 world(www.tworld.co.kr) > myT > 분실/정지/해제 > 멤버십 일시정지/해제 에서 일시정지 또는 해제 신청 가능하며, 멤버십 종류에 상관 없이 일시정지/해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단, 멤버십 카드 발급자 본인만 일시정지 신청/해제 가능함)
-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유료, SK텔레콤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로 전화를 주시면,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 후 일시정지 신청/해제 가능합니다.
※ 미납으로 인해 고객님의 의사에 상관없이 이용정지 된 경우에는 미납된 요금을 모두 납부 하시면 이용정지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출처: T-world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