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SKT) 모바일 - 군인 고객도 이메일 요금안내서를 신청할 수 있나요?

SKT mobile - 군인 고객도 이메일 요금안내서를 신청할 수 있나요?
군 개인용(SP2) 고객님은 SKT 고객센터(114), 군지원센터(02-3785-0101)에 연락하거나 SK텔레콤 지점에 군 신분증과 개인 신분증을 가지고 방문하여 이메일 요금안내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군 업무용(SP1) 고객님은 군 정책에 따라 이메일 요금안내서를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SKT mobile - 월 미납 요금이 1천 원 미만인 경우에도 연체가산금이 청구되나요?
아니요, 1천 원 미만의 미납 요금에 대해서는 연체가산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SKT mobile - 누구나 점자 요금안내서를 신청할 수 있나요?
아니요, 점자 요금안내서는 복지 유형이 '시각장애인'으로 등록되신 고객님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KT mobile - 택시폰은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을 수 없나요?

네, 택시폰은 면세 서비스이기 때문에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SKT mobile -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전자세금계산서를 신고용으로 활용할 수 있나요?
네, 국세청 페이지에서 출력한 전자세금계산서를 신고용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mobile - [Bill Letter] Bill Letter는 매달 언제쯤 도착하나요?

Bill Letter는 매달 중순(10일~16일)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T mobile - [Bill Letter] Bill Letter가 도착하면 휴대폰에 알림이 오나요?
네, 휴대폰 상태표시줄에 Bill Letter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SKT mobile - 청구 요금은 무엇인가요?
청구 요금은 요금제와 부가서비스의 월정액, 기기 할부금 등을 포함하여 고객님이 실제로 납부하셔야 하는 금액입니다.
매달 우편, 이메일 등 고객님이 신청하신 방식으로 요금안내서를 받아 확인 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SKT mobile - T월드 앱의 실시간 이용요금은 무엇인가요?
실시간 이용요금은 이번 달 1일부터 현재까지 사용한 실시간 휴대폰 요금입니다. 월정액, 음성통화 요금, 문자 요금, 데이터 통화료, 할인 요금, 기기 할부금, 부가서비스 요금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 청구 금액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T-world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