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유독 [유독] 가입할 때 안내받은 요금과 실제 청구 요금이 다를 수 있나요?
네. 가입 시점에 따라 할인율이 다를 수 있어서 실제 청구 요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플러스닷컴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유독 [유독] 제휴사 별 유의 사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인 화면에서 상품명 또는 제휴사 로고를 선택 → '자세히 보기' 팝업 화면 유의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입 후에는 [메뉴(≡)]→[MY구독]에서 상품명을 선택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유독 [유독] 가입한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다른 서비스로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요. 이용 기간 동안에는 다른 서비스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용 중인 구독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에서 [구독 해지]를 눌러 신청해 주세요.
해지를 신청해도 다음 결제일 전날까지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유독 [유독] 가입한 구독 서비스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에서 가입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리 커피머신 & 커피캡슐 1팩, 일리 커피캡슐 1팩은 [MY구독]에서 주문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유독 [유독] 가입한 구독 서비스는 어떻게 해지할 수 있나요?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에서 [구독 해지]를 누르면 구독 서비스를 해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해지를 신청해도 다음 결제일 전날까지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유독 [유독] 유독 서비스 이용약관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가입할 때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마케팅 활용 및 수신 동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약관 전체 내용은 LG U+ 홈페이지 접속 후 화면 아래 [이용약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유독 [유독] 구독 서비스 후 신용카드 등 결제수단을 추가할 수 있나요?
아니요. 현재는 다음 달 통신요금과 함께 납부하는 방법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준비 중이며, 결제 수단을 추가하면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엘지 U+ 유독 [유독] 계정 연동 중 오류가 발생해 연동이 중단되면 가입이 취소되나요?
가입일로부터 7일 안에 계정을 연동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가입 취소됩니다.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에서 계정 연동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디즈니+는 자동 가입 취소가 되지 않으니, [MY구독]에서 [구독 해지]를 직접 눌러야 합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