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유독 [유독] 구독 서비스를 해지하면 할인 금액이 달라지나요?
아니요. 유독은 월 선불형 서비스로 중간에 해지하더라도 다음 결제일 전날까지 할인금액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즉시해지를 완료한 경우 할인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며, 할부로 구매한 상품은 남은 할부 기간 동안 할부금이 계속 청구됩니다.
엘지 U+ 유독 [유독] 서비스 이용 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독 서비스 가입과 해지는 유독 고객센터 1833-7000(유료),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제휴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제휴사 상품명 선택→ '자세히 보기' 팝업 화면 유의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유독 [유독] 구독 서비스에 가입한 날부터 요금이 청구되나요?
서비스마다 다릅니다. 넷플릭스, 윌라 등 계정 연동이 필요한 구독 서비스는 연동한 날부터 요금이 청구됩니다.
(단, 디즈니+는 구독 신청한 날부터 디즈니+를 이용할 수 있고 요금이 청구됩니다.)
일리 등 물품을 배송해야 하는 구독 서비스는 배송을 시작한 날부터 요금이 청구됩니다.
그 외 구독 서비스는 모두 가입한 날부터 요금이 청구됩니다.
엘지 U+ 유독 [유독] 이용 중에 다른 구독 서비스를 추가로 가입할 수 있나요?
네. 서비스 이용 중 다른 구독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으며, 할인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AI리모컨] U+스마트홈 앱 화면에 '연결끊김'이라고 나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I리모컨과 사용하는 와이파이 공유기의 네트워크 연결이 원활하지 않거나 끊긴 상태입니다.
먼저 AI리모컨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앱 화면에서 [새로고침]을 누르세요. 문제가 계속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무료)로 문의하세요.
엘지 U+스마트홈 [AI리모컨] 어떤 제품인가요?
집에 있는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를 최신 가전제품처럼 U+스마트홈 앱을 통해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는 리모컨입니다.
AI스피커와 함께 사용하면 음성으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AI리모컨] AI스피커로 음성 실행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황에 따라서 해결 방법이 다르므로, 아래 세 가지 중 해당되는 내용을 확인하고 따라 해 주세요.
• 음성으로 명령한 후 AI스피커가 "네, 알겠습니다"라고 제대로 대답했는데 작동하지 않았다면, AI리모컨에서 보내는 신호가 가전제품에 전달되지 않는 상태입니다.
AI리모컨이 가전제품과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 건 아닌지, 가전제품과 AI리모컨 사이에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AI스피커가 "네, 알겠습니다" 말고 다른 대답을 했다면, AI스피커가 명령어를 잘못 인식한 상태입니다. 조용한 환경에서 다시 말하세요.
• 최근에 가전제품을 교체하고 AI리모컨에 다시 등록한 경우 구글 홈 앱이나 네이버 클로바 앱에서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연결하세요.
엘지 U+스마트홈 [AI리모컨] TV를 새로 바꿨는데, 어떻게 다시 등록하나요?
U+스마트홈 앱에서 [AI리모컨] → 리모컨 목록 옆 [삭제] → 기존에 등록한 TV를 삭제한 후 새 TV를 등록하면 됩니다.
티비 옆 [+] 누른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세요.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