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공기청정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공기청정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 앱에서 AI리모컨허브의 가전제품을 동시실행, 자동실행으로 등록했는데 실행이 되지 않아요.

먼저 AI리모컨허브 기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그리고 Wi-Fi(인터넷)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Wi-Fi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AI리모컨허브로 실행하려고 하는 가전제품의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가전제품의 전원이 스마트홈 플러그나 스마트홈 멀티탭에 연결되어 있다면 스마트홈 플러그와 스마트홈 멀티탭의 on/off 상태에 따라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스피커로 음성실행을 했는데 등록한 가전제품이 동작하지 않아요

1. AI스피커에서 “네, 알겠어요.”로 대답한 경우
- AI리모컨허브에 가전제품 실행 명령은 전달되었습니다. AI리모컨허브가 이동되었거나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만약 가전제품을 교체하여 AI리모컨허브에 다시 등록한 경우, 클로바 앱에서 U+스마트홈 연결하기를 다시 실행해 주세요.
2. AI스피커에서 다른 대답을 한 경우
- AI스피커가 실행 명령어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였습니다. 조용한 환경에서 다시 한번 이용해 보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A/S 보장 기간이 궁금해요.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 설명서 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반려동물로 인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난 경우
침수 등 제품 내 이물질로 인한 고장 제품 임의 분해로 인한 고장 및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상기 보상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통신의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 주세요.
1.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꽂아 재부팅을 시도 한 후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허브와 블라인드와의 거리가 먼 경우 통신이 일시적으로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 시 허브를 블라인드와 가까이 이동하여 사용해 주세요.
3. 앱 새로 고침 후 같은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 101번)
4. 허브 및 타 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하나 솜피 블라인드만 작동이 안되는 경우, 블라인드 모터의 통신신부품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솜피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솜피 고객센터 번호 : 1577-9816번)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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